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간단히 만드는 사이드 메뉴 - 바로 구워 낸 따끈따끈 또띠아피자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 사이드 메뉴로 허니 브레드와 와플을 준비했었죠 ^^


2011/02/03 - [분류 전체보기] - 빈스이치 - 벨기에 와플 반죽 및 굽기 연습 ^^;


2011/05/14 - [분류 전체보기] - 통식빵을 이용한 허니브레드 연습 ^^


2011/06/17 - [분류 전체보기] - 수제 벨기에 메이플 시럽 와플 / 반죽 레시피 대공개 ^^



맛있는 메뉴를 위해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ㅎㅎㅎ 하나씩 늘리고 줄이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여~  이번에 새로 시작하려는 메뉴는 피자~ 또띠아 또르띠아 피자입니다 ^^


피자를 굽기 위한 피자팬입니다 ^^ 빈스이치 비산점 덕수씨가 제공해 줬어요 ㅎㅎ 고마워라


피자팬피자팬


여기에 MiRancho 또띠아 Tortillas 피자입니다

Made In U.S.A. 

미국산이네여 ^^ 냉동이라 유효기간이 내년 1월까이니네여 ㅎㅎ


MiRanchoMiRancho


피자팬에 또띠아 도우를 한장 올립니다 ^^

만들어진 또띠아 도우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해동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해동이 안된 상태로 바로 이용하게되면 피자 도우에 거품같이 올라오기도 해요

급하게 만들 땐 바늘 등을 이용해서 피자 도우에 작은 숨구멍을 만들어주면

부풀어오르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ㅎㅎ

 

피자팬에 또띠아 도우를 한장피자팬에 또띠아 도우를 한장


또띠아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살짝 올려줍니다 ^^

또띠아 피자 도우를 두겹으로 올리려고 해요 ^^ 아래 피자도우랑 위 피자 도우가 살짝 붙게요~


또띠아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살짝 올려줍니다또띠아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살짝 올려줍니다


그 위에 또 한겹의 또띠아 피자 도우를 올려줍니다 ^^ 두겹을 올린 모습인데 사진으로는 한장으로 보이네여 ㅎㅎ


또 한겹의 또띠아 피자 도우를 올려줍니다또 한겹의 또띠아 피자 도우를 올려줍니다


피자 위에 올려줄 양파를 준비합니다 ^^


양파양파


밀폐용기에 양파를 넣어줘요 ^^ 샌드위치 등 카페의 다른 사이드 메뉴에도 양파는 사용되기 때문에여 ㅎㅎ


밀폐용기에 양파를 넣어줘요밀폐용기에 양파를 넣어줘요


피자에 바를 토마토 소스입니다

Prego

ITALIAN SAUCE


PregoPrego


또띠아 피자도우에 넓게 Prego 토마토 소스를 발라줍니다

도우 끝부분에도 고르게 발라줘야 오븐에 구워낼 때 가장자리가 타지 않아요 ^^


또띠아 피자도우에 넓게 Prego 소스를 발라줍니다또띠아 피자도우에 넓게 Prego 소스를 발라줍니다


소스를 골고루 바른 후에 양파를 올려줍니다 ^^ 

양파를 작은 조각으로 낸 것이 식감에 좋을지 옆으로 채로 자른것이 식감이 좋을지 테스트 삼아서 반반으로 올려줬어여 ㅎㅎ


소스를 골고루 바른 후에 양파를 올려줍니다소스를 골고루 바른 후에 양파를 올려줍니다


토마토 소스를 바른 후 양파를 올린 다음 모짜렐라 치즈를 이번에는 푸짐하게 올려줍니다 ^^


모짜렐라 치즈를 이번에는 푸짐하게 올려줍니다모짜렐라 치즈를 이번에는 푸짐하게 올려줍니다


이번엔 피자에 올려줄 것으로 올리브를 준비했어요 ^^

AGRO

SEVILLA

PRODUCT OF SPAIN

스페인산 올리브네여 ^^

올리브가 크고 좋아요 ㅎㅎ


AGRO SEVILLAAGRO SEVILLA


모짜렐라 치즈 위에 올리브 2개를 얇게 잘라서 올려줍니다 ^^

ㅎㅎㅎ 원래 치즈를 나중에 뿌려도 되는데 이번엔 모양을 위해~ 나중에 올렸어요


올리브올리브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양송이 버섯도 넣어봤어요 ^^


양송이 버섯양송이 버섯


버섯을 썰어서 피자위에 올리니 모양이 괜찮아 보이네여 ㅎㅎ


버섯을 썰어서 피자위에 올리니버섯을 썰어서 피자위에 올리니


저희 카페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햄이에여 ^^ 햄을 9조각으로 잘라줬어요 ㅎㅎ

소세지나 고기등으로 올려도 좋아요 ^^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햄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햄


햄을 넣고 오븐에 구워줍니다

저희는 약 220도에 10분 정도 구워주니 딱이더군요 ㅎㅎ

예열이 안된 상태면 1~2분 정도 시간을 더 줍니다 ㅎㅎ


햄을 넣고 오븐에 구워줍니다햄을 넣고 오븐에 구워줍니다


아 파슬리를 깜빡했네여 ㅎㅎ 미리 뿌려줘야하는데~ ^^

파슬리를 뿌려준 또띠아 또르띠아 피자입니다 ^^


파슬리를 뿌려준 또띠아 또르띠아 피자파슬리를 뿌려준 또띠아 또르띠아 피자


바로 구워서 먹을만 해요 ^^

피망등을 올려주기도 하지만 ㅎㅎㅎ 저희는 우선 이렇게 준비하려고요

놀러오시면 맛있게 준비할게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