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담한 여성들을 위한 여성 의류 쇼핑몰 아담 - 카페에서 사진 촬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때가 지나 늦은 오후~ 여성 고객분이 들어와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물으시더라고요

그럼요 라고 말씀을 드리니 카페 이곳 저곳에서 사진 촬영을 시작 하시더라고요 ㅎㅎ


저희 카페 블로그에 올려도 될까요? 라고 양해를 얻고서 쇼핑몰 모델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아담아담


예쁘게 찍어달라고 하셨는데 ^^ 핸드폰이 예전 기종이라 ㅎㅎ 흐리게 나왔네여 ㅎㅎ


그 전에도 많은 쇼핑몰을 하시는 분들이 저희 카페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었죠 ㅎㅎ


2012/09/26 - [분류 전체보기]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 카페 빈스이치에서 사진 촬영


2012/04/28 - [분류 전체보기] - 여성의류 쇼핑몰 티보레 / 카페 빈스이치에서 사진 촬영


2011/05/21 - [분류 전체보기] - 쇼핑몰 촬영에 좋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 쇼핑몰 바탕 촬영 ^^


2011/07/06 - [분류 전체보기] - 인터넷 쇼핑몰 사진 촬영을 카페에서 - 트렌디제이


지금 보니 꽤 많네여 ㅎㅎ 여튼~ 알려주신 인터넷 주소로 들어가 보았어요


아담한 여자를 위해 아담 http://www.a-dam.co.kr


인터넷 쇼핑몰 아담 메인 화면인터넷 쇼핑몰 아담 메인 화면



쇼핑몰 주소를 보니 경기도 안양이네여 ^^ 안양에 이런 여성의류 쇼핑몰이 ㅎㅎ 반가워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저희 가게에서 찍은 제품이 보이네여 ^^


BeansICHI 1층 테라스 끝에서 ㅎㅎ


BeansICHI 1층 테라스 끝BeansICHI 1층 테라스 끝


빈스이치 1층 테라스 흔들의자에서 ^^


빈스이치 1층 테라스 흔들의자빈스이치 1층 테라스 흔들의자


카페에서 1층 테라스 나가는 미닫이 문에서 ^^


카페에서 1층 테라스 나가는 미닫이 문카페에서 1층 테라스 나가는 미닫이 문


카페 2층 테라스에서 ^^


카페 2층 테라스카페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건물 외벽쪽에서 ^^


2층 테라스 건물 외벽쪽2층 테라스 건물 외벽쪽


카페 2층 야외 테라스 미닫이 문 앞에서 ^^


카페 2층 야외 테라스 미닫이 문 카페 2층 야외 테라스 미닫이 문


가게 2층 야외 테라스에서 ^^


가게 2층 야외 테라스가게 2층 야외 테라스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2층 테라스 야외테이블에서 ^^ 와플을 시키셨네여 ㅎㅎ 고마워요~ "다 먹어버릴테닷!!"이라는 귀여운 문구까지 ㅎㅎ 고마워요


2층 테라스 야외테이블2층 테라스 야외테이블


카페 빈스이치 들어오는 입구에서 ^^ ㅎㅎ 옆에 곰돌이가 보이네여 ㅎㅎ


카페 빈스이치 들어오는 입구카페 빈스이치 들어오는 입구


카페 밖 주차장 담쟁이 앞에서 ^^


카페 밖 주차장 담쟁이 앞카페 밖 주차장 담쟁이 앞


카페 들어가는 계단 앞에서 ^^ 입간판 앞에서 포즈를 잡으셨네여 ㅎㅎ


카페 들어가는 계단 앞카페 들어가는 계단 앞


카페 입구 앞 문에 있는 우체통 앞에서 ^^ 


카페 입구 앞 문에 있는 우체통 앞카페 입구 앞 문에 있는 우체통 앞


여기 저기서 많이 찍어 주셨네여 ㅎㅎ

고마워여 ㅎㅎ


아담한 여자를 위한 여성의류 쇼핑몰 아담 

대박나면 좋겠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