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쇼핑몰 촬영에 좋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 쇼핑몰 바탕 촬영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ㅎㅎ 저희 카페 빈스이치에 봄이 왔네요~ ^^
살구 나무와 감나무에 파란 잎이 나오고요~ 테라스에 꽃도 넣었어요

2층 테라스에서 찍은 나무들이에요~

2층 테라스에서 찍은 나무

2층 테라스에서 찍은 나무


그리고 1층 테라스 쪽에 작은 간이 분수를 만들었어요~... ㅎㅎ 물소리가 졸졸 나서 더욱 좋네요

1층 테라스 쪽에 작은 간이 분수

1층 테라스 쪽에 작은 간이 분수


봄이와서 좋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 고객 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고요
흠~ 그런데~ 분주하게 열심히 사진기를 촬영하시고 있기에 말을 걸어 보았어요

뭐 촬영하시나봐요?
아 쇼핑몰요~
아 네~... ㅎㅎ 저희 블로그에 올리게 한 컷 찍어도 될까요?

양해를 구하고 두분 사진을 한장 찍었어요 ^^ 저희 카페에서 여성의류 쇼핑몰 판매를 위한 사진을 찍다니 기분 좋은데요 ㅎㅎ

바탕

바탕


ㅎㅎ 알고보니 저희 카페 옆에서 사무실을 두고 새로 시작하신다고 하네요
안양 지역 주민이었어요 ^^ 자주 자전거를 타고 오셔서 커피를 드셔 주셔서 너무 고맙네요

여쭤보니 오픈마켓 11번가 http://www.11st.co.kr 에서 판매를 하고 계신다네요~

여성의류 전문 판매자이시고 아이디는 바탕 vatang28 이네요 ^^
http://www.11st.co.kr/marketing/SellerHome.tmall?method=getSellerHomeMain&sellerUrl=vatang28 

저희 카페 사진이 궁금하기도 해서 몇장 둘러보다가 예뻐서 퍼 왔어요 ^^

365 BATANG 으로 문구를 잡으셨네요 ㅎㅎ

바탕 이미지

바탕 이미지


ㅎㅎ 노란색 벽돌에 모델이 있으니 역시 보기 좋네요

노란색 벽돌

노란색 벽돌


저희 빈스이치 안인데~ 이건 어디인지 위치를 잘 모르겠네요~ ^^ 모델이 예쁘니 카페가 사는군요~ 모델컷이 있어야 잘 팔리겠죠? ^^

빈스이치 안

빈스이치 안


카페 1층과 2층 계단 앞 이군요 ^^ 

1층과 2층 계단 앞

1층과 2층 계단 앞


ㅎㅎ 아까랑 같은 위치 같아요 ^^ 카페 내부에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저희 카페 2층 가운데 방 이군요~ ^^ ㅎㅎ 역시 모델이 있어야 사네요~

카페 2층 가운데 방

카페 2층 가운데 방


2층 테라스 살구꽃이 피었을때니 조금 지난 것 같은데 전에도 오셔서 쇼핑몰을 위한 사진을 찍으 셨나봐요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가운데방 앞쪽이군요~ ^^ 스타일리쉬 한데요~

2층 테라스 가운데방 앞쪽

2층 테라스 가운데방 앞쪽


2층 테라스에서 커피와 베이글을 드시는 컨셉 같네요 ^^ 베이글녀? ^^

베이글녀

베이글녀


저희 카페에서 사진을 찍으시다니 고맙구 ^^ 대박나시면 좋겠네요~ 쇼핑몰 대박 바탕 대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