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 카페 빈스이치에서 사진 촬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엄청 좋은 오늘 ^^

낮에 가게를 지키는데~ 어떤 여성분이 카페로 들어오시더니


"쇼핑몰 사진 촬영을 해도 될까요?"


라고 물으시더군요 ^^ ㅎㅎ 네 고맙져~ 라고 답을 하니 다른 분도 들어오시고요 ㅎㅎ

테라스쪽에 자리를 잡으시더니 사진 촬영을 시작 하시더군요


아 쇼핑몰 주소 알려주세여 ^^ 저희 사이트 블로그에도 올리게여 라고 말씀드리니

머리끈이 들어있는 명함을 주시더군여 ㅎㅎ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이네여~

사이트 주소는 http://www.ddbin.com/ 입니다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메인 화면입니다 ^^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메인 화면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디디빈 메인 화면


고맙게도 저희 카페 빈스이치 BeansICHI 에서 찍은 사진이 메인으로 되어 있네여 ^^

저희 카페에서 찍은 몇가지 사진을 캡쳐 갈무리 해 왔어요 ^^


여긴 1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이네여 ^^ 

1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1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


와~ 1층 테라스 벽 쪽에서 찍은 사진이네여 ^^ 카페 건물 외관하고 사진이 잘 어울리시네여 ^^


1층 테라스 벽 쪽에서 찍은 사진1층 테라스 벽 쪽에서 찍은 사진


2층 테라스에서도 사진을 촬영 하셨네여 ^^ 느낌 있어 보여요 ㅎㅎ


2층 테라스에서도 사진 촬영2층 테라스에서도 사진 촬영


이번엔 책을 들고 찍으셨네여 ^^ ㅎㅎㅎ 귀요미 표정이네여


귀요미 표정귀요미 표정


이상으로 쇼핑몰 구경은 마치고 마지막으로 제 핸드폰 카메라로 모델 사진을 찍었어요 ^^

ㅎㅎㅎ 고마워요 ^^ 여성의류 쇼핑몰 디디빈 대박 나길 기원해요 ^^



여성의류 쇼핑몰 디디빈 모델여성의류 쇼핑몰 디디빈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