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안양시 핸드 드립 커피 전문점 - 카페 지금 CAFE JIGUM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에 일하던 윤실장의 소개로 다녀온 카페 지금 CAFE JIGUM 에 다녀왔어요 ^^


안양에서 핸드드립 전문점은 별로 없었죠? ^^ 전에 소개했던 로스팅 카페 예가가 있긴 하군요


2011/11/19 - [분류 전체보기] - 안양 예술공원 / 커피볶는집 카페 예가



이번엔 새로운 곳 이에요 ㅎㅎㅎ 찾아 가는 길이 골목이고 좁아서 이런곳에 카페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지만 도착하니 생각이 달라 지더라고여 ㅎㅎ


카페 지금 간판입니다 ^^ 

<

CAFE JIGUM

Hand drip Coffee House

>


라는 간판에 스카시로 글자를 표현하였고 ^^ 상단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여


카페 지금 간판카페 지금 간판


카페 지금 입구에여 ^^ ㅎㅎ 11시에 시작해서 11시에 마감을 하는군요 ^^

오픈 시간과 클로으즈 시간을 액자에 넣어 알리는 것이 독특하고요  예쁜 등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여 인테리어도 예쁘네여


카페 지금 입구카페 지금 입구


카페 지금 실내에여 ^^ 벽에 예쁜 커피 도구들과 테이블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여


카페 지금 실내카페 지금 실내


다른쪽에도 커피 핸드밀과 각종 커피 관련 소품들도 장식이 되어 있어요 ^^

등도 예뻐여 ㅎㅎ


커피 핸드밀과 각종 커피 관련 소품들도 장식커피 핸드밀과 각종 커피 관련 소품들도 장식


제가 앉았던 자리의 실내등이에여 ^^ ㅎㅎ 하나 하나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 ㅎㅎ


실내등실내등


각종 커피와 관련된 서적도 많이 있더군요 ㅎㅎㅎ


커피와 관련된 서적커피와 관련된 서적


주방쪽에도 선반도 이쁘데 정렬되어 있어요 ㅎㅎ


주방쪽주방쪽


입구 한쪽에는 각종 핸드밀과 드립퍼 모카포트 등 용품을 전시 및 판매 하네여 ^^


핸드밀과 드립퍼 모카포트 등 용품을 전시 및 판매핸드밀과 드립퍼 모카포트 등 용품을 전시 및 판매


카페 지금 안내 흑칠판이에여 ^^ 여러 색상으로 아기 자기하게 표현했네여


카페 지금 안내 흑칠판카페 지금 안내 흑칠판


카페 지금 사장님이세여 ^^ 도촬하려다 보니 흔들렸네여~ ㅎㅎ 뒤에 보이는 에스프레소 머신은 란실리오 같았는데~


카페 지금 사장님카페 지금 사장님


일제 하리오 사이폰이에여 ^^ 아래서 알콜램프로 덥혀서 위로 올라오더라고요 ~ 이런 형태의 사이폰은 처음 봤어요 ^^


사이폰에는 과테말라 안티구아가 담겨 있어여 ㅎㅎㅎ 약간 씁쓸한 맛이라는데~ 기대되네여 


일제 하리오 사이폰일제 하리오 사이폰


사이폰의 과테말라 안티구아 커피를 담을 그릇이에여 ^^ 쌍으로 되어 있고~ 커피 잔도 예쁘네여 스픈도여 ㅎㅎ


커피 잔커피 잔


사이폰의 물이 끓기 시작하네여 ^^


사이폰의 물이 끓기 시작사이폰의 물이 끓기 시작


사이폰의 물이 끓은 후 위로 쏘옥~ 하고 올라갔어여 ^^ 신기해라~ 


사이폰의 물이 끓은 후 위로 쏘옥~ 하고 올라갔어여사이폰의 물이 끓은 후 위로 쏘옥~ 하고 올라갔어여


드디어 나온 과테말라 안티구아이에여 ^^ 씁쓸한 맛이 좋더군요~


 과테말라 안티구아 과테말라 안티구아


저는 개인적으로 코스타리카 따라주를 핸드드립으로 맛 보고 싶어 따로 시켰어요 ^^

부드러운 맛이 좋네여 ^^


코스타리카 따라주코스타리카 따라주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45-2 이에여 ^^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 지도에는 안나오지만 ㅎㅎ 아기자기하고 커피의 맛을 즐기기 위한 곳이라 생각되네여~ ^^ 대박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