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족제비 커피 - 위즐 커피 WEASEL LE'S COFFE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민이 형이 베트남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커피를 사다 주셨네여 ^^

고마워여~ ^^


그 커피는 위즐 커피 WEASEL  COFFEE 이에여 ㅎㅎㅎ 베트남 족제비 커피라네여


 베트남 족제비 커피 베트남 족제비 커피


카페를 하면서 사향고양이 코피루왁과 다람쥐 콘삭 커피를 맛 보았지만 족제비라니 ㅎㅎㅎ 신기하네여


2011/03/06 - [분류 전체보기] - 빈스이치 / 사향고향이 배설물 커피 - 코피 루왁


포장은 고급스러운 편이에여 ^^


<

GOURMET WEASEL


High-grade beans and traditional method are used to make this coffee a superior brew with subtile boldness and bitter-sweet note. This full-bodied coffee has an authentic taste of a Vietnamese coffee that makes it a pleasant gourmet.

>


LE'S COFFEE 위즐 커피 WEASEL 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네여

높은 등급의 원두와 전통적인 방법으로 만드는....

맛있다는데~ 기대되는 맛이네여 ㅎㅎ



GOURMET WEASELGOURMET WEASEL


뒤에 검은색 스티커 실링에 

<

Robusta & Arabica coffee, butter

>


라고 적혀 있네여 로부스타와 아라비카는 알겠는데 버터? 잉? 뭐지? 버터로 로스팅을? ㅎㅎ



그 아래엔 베트남 족제비 커피의 마시는 법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네여


<

USAGE


1 Place 2 or 3 (or more) teaspoons of coffee into the filter.


2 Pour in a little of boiling water (just enough to cover the coffee). Wait 15 seconds for the coffee to soak in water.


3 Pour in more boiling water up to 2/3 of the filter and close the lid. Let the coffee dip.


4 Serve best with sweet condensed milk (it can also be taken black or with sugar and/or milk).

>


1. 티스푼 2 또는 3 스푼을 필터에 넣는다


2. 끓는 물 조금을 넣고. 15초간 기다린다


3. 끓는 물을 필터의 2/3 이상 넣은 후에 필터 뚜껑을 닫고 기다린다


4. 연유와 곁들이거나 블랙이나 설탕 우유를 넣어 마신다



ㅎㅎㅎ 간단하네여 ^^ 연유라 역시 베트남 커피의 특징이네여




베트남 족제비 커피의 마시는 법베트남 족제비 커피의 마시는 법


형이 센스있게 커피만 가져다 준 것이 아니라 필터도 가져다 주셨어여 ㅎㅎ 고마워라

그럼 필터에 대해 보져 ^^


Long Cam 이라는 브렌드의 베트남 커피 필터에여


Long CamLong Cam


안을 열어 보니 양은 처럼 생긴 베트남 커피의 필터가 나오는군여 ^^


베트남 커피의 필터베트남 커피의 필터


베트남 커피 필터의 뚜껑을 열어 보니 사진처럼 구멍이 나 있네여 ㅎㅎ 저 안에 커피를 넣고 그 구멍으로 커피를 내려 마시는 군요


베트남 커피 필터베트남 커피 필터


Long Cam 의 베트남 커피 필터 설명서 입니다


<

LC1


1. Put coffee powder into the container.


2. Fit the net to boit the powder. (Note: Not to make it too loose or tight)


3. Pour some water to warm the powder. 15 sec later, pour boiled water as much as the powder.

>


1. 커피 가루를 용기에 넣는다


2. 커피 가루를 넣는다 (너무 느슨하거나 조이지 않게)

<boit 라는 단어는 무슨 말인지 ㅠㅠ 아시는 분 알려주세여>


3. 따뜻한 물 약간을 부어서 커피 가루를 덥힌 후 15초 후에 커피 가루의 양에 맞춰 물을 부어준다



Long Cam 의 베트남 커피 필터 설명서Long Cam 의 베트남 커피 필터 설명서


이제 커피 맛을 보기 위한 준비를 해야겠져? ^^


필터가 작아 머그컵에서는 내일 수 없더군요~ 그래서 준비한 잔 들이에여

신팀장님으로 부터 받는 독일 커피잔이에여 ㅎㅎ 색상도 예쁘네여



뜨거운 물을 넣기 위한 포트도 준비 하고요 ^^


뜨거운 물을 넣기 위한 포트뜨거운 물을 넣기 위한 포트


LE'S COFFEE 위즐 커피 WEASEL 베트남 족제비 커피를 열어 보니 부드러운 향이 대단하네여 ^^ COMAC 꼬막 원두 통에 담아 놓았어요 ㅎㅎ 원두 상태가 아닌 가루로 되어 있기에여


LE'S COFFEELE'S COFFEE


독일 커피 잔에 베트남 커피 필터을 올려 놓았어요 ^^


독일 커피 잔에 베트남 커피 필터을 올려 놓았어요독일 커피 잔에 베트남 커피 필터을 올려 놓았어요


필터에 족제피 커피 가루를 두스픈 넣었고요 ^^


필터에 족제피 커피 가루를 두스픈 넣었고요필터에 족제피 커피 가루를 두스픈 넣었고요


커피 필터 덥개로 꾸욱 눌러 주고요 ^^ ㅎㅎ


커피 필터 덥개로 꾸욱 눌러 주고요커피 필터 덥개로 꾸욱 눌러 주고요


추출된 족제비 커피에여 ^^ 가루가 많이 떨어져 모양은 좀 그렇지만 맛이 부드러우면서도 향이 풍부해요 ㅎㅎ


추출된 족제비 커피추출된 족제비 커피


아마 로스팅 할 때 버터를 첨가해서 그런것 같네여 ㅎㅎ 신기하네여 


다음엔 연유와 함께 마셔봐야 겠네여 ^^ 시간 되시는 분들 맛보러 오세여~ 125g 중 100g 남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