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사향고향이 배설물 커피 - 코피 루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트방 사장님이 소개해 주신 원두 관련 사장님이 저희 빈스이치를 찾아 오셨네요

이퀘이츠라는 업체의 대표님이신데 다른 원두와 다른 코피 루왁 커피를 전문으로 취급하신다네요 ^^

예전에 한번 맛 보고서 비싸군~ 하던 느낌의 커피였는데~...

사향고양이 (포유류) [麝香 ──, civet]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더보기
civet cat이라고도 함. 사향고양이과(麝香―科 Viverridae)의 몸체가 길고 다리가 짧은 여러 육식동물.10~12속(屬)에 약 15~20종(種)이 있다. 사향고양이는 아프리카, 남부 유럽, 아시아에 서식한다. 외형상...

Binturong
Binturong by Joachim S. Mülle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위 처럼 생긴 고양이가 있데요~ ㅎㅎ 저도 직접 본 적은 없어요 ^^;

그런데 그 사향고양이가 

So this is where your cup of Starbucks starts
So this is where your cup of Starbucks starts by rogir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이 커피 열매 즉 생두를 집어 먹고 그 껍질을 소화시키고 열매만 남는다네요
그 커피를 모아서 만든 것이 코피루왁입니다

저도 그 샘플과 모습은 처음 봐서 직접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이퀘이츠의 코피루왁 커피입니다 나무 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코피루왁 케이스

코피루왁 케이스



나무 케이스를 열어보니 코피루왁 100g과 진짜 코피루왁이라는 인증서가 같이 들어있네요~
현대백화점에서 비싼 가격에 판매 되고 있다네요 ㅎㅎ

코피루왁 인증서

코피루왁 인증서


코피우왁 생두 샘플입니다 ^^ 나무 바구니에 사향고양이의 배설물이 가득<?> 들어있네요

사향고양이의 배설물

사향고양이의 배설물



그 중 하나를 꺼내서 다시 찍어 봤어요 ^^ 배설물인데~ 조금 찝찝하긴 하지만 희안하네요
정말 커피원두를 먹고 그 남은 배설물 이라니~ ㅎㅎ

배설물 확대

배설물 확대


마지막으로 아쉬워서 다시 찍어 보았어요 ^^

코피루왁 상자

코피루왁 상자


고급적인 느낌이고 일부 고급매장에서 판매하기도 하는데 저희 빈스이치가 있는 지역은 안양이라서 안양에서 코피루왁 판매하는 곳이 있나요? 워낙 고가이다보니 선택이 망설여 지네요~

그래도 새로운 커피의 세계를 엿본것에 만족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