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드디어 수제 벨기에 와플 굽기 성공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벨기에 와플을 굽기 위해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새 기계가 비싸서 중고 와플 기계를 구매했고요~

또 많은 실패를 경험해 보기도 했어요~

오늘 또 새롭게 와플 구워봤어요... 오늘은 시식을 위해 대기팀이 팀이나 ㅎㅎ

그때 했던것 처럼 쥬조와플젤라또파우더를 준비하고 ^^

쥬조와플젤라또파우더

쥬조와플젤라또파우더


계란을 준비하고요 ^^

계란

계란


스타 벨기에 와플기를 예열을 시켜요 ^^

스타 벨기에 와플기

스타 벨기에 와플기


계란을 먼저 푼 다음 와플 파우더를 넣어요 ^^

와플 파우더 넣기

와플 파우더 넣기


버터도 다시 중탕을 시키고^^

버터 중탕

버터 중탕


반죽에 와플 파우더를 넣은 모습이네여 ^^

반죽에 와플 파우더를 넣은 모습

반죽에 와플 파우더를 넣은 모습


반죽에 파우더를 잘 섞어 주었어요 ^^ 와플아 맛있게 나와라 ㅎㅎ

반죽에 파우더를 잘 섞어 주었어요

반죽에 파우더를 잘 섞어 주었어요


서울 우유도 넣어야겠죠? ^^ 이번 구제역 이후로 우유값이 많이 오른다는데 걱정이네요~
그건 나중에 하고 우선 와플 부터 ㅎㅎ

서울 우유

서울 우유


이제 반죽이 완성 되었네요 ^^ 저번이랑 별 차이가 없죠? 그럼 안되는데 ㅎㅎ
와플이 완성 되어야 하는데~

와플 반죽

와플 반죽


비장의 무기<?>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조언해 주셨는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입니다~

그냥 올리브 오일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또 어떤 분은 버터도 괜찮다고 하고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이 올리브 오일을 와플기에 발라줍니다 ^^ 손이 안보일 정도로 ㅎㅎ


올리브 오일을 바른 모습이에요~ ^^ 그런데 이것보다 스프레이에 넣고 뿌리는 것이 좋다고 친구가 알려주었네여~ 고마워 ㅎㅎ

올리브 오일을 바른 모습

올리브 오일을 바른 모습


전에 못한 과정을 추가하고... 시간과 온도를 여러번의 경험을 통해 재 설정 했어요~
그리고 와플 반죽을 부어 줍니다 ^^ 

와플 반죽 넣기

와플 반죽 넣기


와플 반죽을 적당하게 넣고 ^^

와플 반죽을 적당하게 넣고

와플 반죽을 적당하게 넣고


와플기 뚜껑을 닫고 시작 버튼을 눌러 줍니다 ^^

와플기 뚜껑을 닫고 시작 버튼

와플기 뚜껑을 닫고 시작 버튼


와플기계의 타이머가 점점 흐르고 있네여... 이번엔 맛있게 나와라~

와플기계의 타이머

와플기계의 타이머


이번엔 어떻게 되었을까요? ^^ 기대하시라~ 짜잔~!!

예쁘게 벨기에 와플이 짜악 하고 떨어졌네요~ 냄새도 색상도 괜찮아요 ~ ㅎㅎ

벨기에 와플

벨기에 와플


ㅎㅎ 맛있게 구워진 와플을 접시에 담았어요 ^^

맛있게 구워진 와플

맛있게 구워진 와플


이 와플을 혼자 맛 보면 안되어서... ㅎㅎ 2팀의 베타 테스터<?>가 참여 해 주셨어요 ^^
와플을 2팀에게 나누기 위해 가위로 잘라 주고요 ^^

와플 커팅

와플 커팅


2조각으로 나뉜 와플입니다 ^^

2조각 와플

2조각 와플


2조각으로 나눈 와플에 메이플시럽을 뿌리고 휘핑크림을 살짝 뿌려서 ^^

2조각으로 나눈 와플에 메이플시럽을 뿌리고 휘핑크림을 살짝 뿌려서

2조각으로 나눈 와플에 메이플시럽을 뿌리고 휘핑크림을 살짝 뿌려서


2팀의 반응은 ^^ 다행이도 판매해도 괜찮다네요 ㅎㅎ 고마워라~
이제 토핑하고 젤라또 등 디자인에 신경 써야겠네요
우선 키위하고 바나나 정도 생각하는데~.. ^^
와플 커팅용 칼도 필요하겠고~... 쟁반 등등 도요~

많은 조언을 주신 여러분들 고마워요 ㅎㅎ 맛있는 와플 준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