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 - 2월에 피는 꽃(February Blooming Flower) - 카페 빈스이치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 - 2월에 피는 꽃(February Blooming Flower) - 카페 빈스이치에서 뮤직비디오 촬영했어요 ^^ 


카페를 하다보니 이번엔 신기한 경험을 하였어요 ㅎㅎ 방송 촬영이라니 그것도 뮤직비디오


감독님과 스텝들이 왔어요 ^^


촬영용 카메라 입니다 생각보다 무겁더군요


촬영용 카메라촬영용 카메라


뮤직비디오 촬영 카메라의 뒷모습입니다 촬영하는 모습을 볼수 있네요


뮤직비디오 촬영 카메라의 뒷모습뮤직비디오 촬영 카메라의 뒷모습


카페 한쪽에서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인문들 분장도 시작하고요


분장분장


분장하는 모습이 진지하더군요 ^^ 여주인공의 한명입니다


여주인공의 한명여주인공의 한명


뮤직비디오 촬영전에 감독님과 스텝분들이 회의를 하네요


감독님과 스텝분들감독님과 스텝분들


카페 빈스이치 카운터 앞에서 촬영용 조명을 켜고 화면을 확인합니다


카운터 앞에서 촬영용 조명을 켜고 화면을 확인카운터 앞에서 촬영용 조명을 켜고 화면을 확인


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을 하는 모습입니다


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을 하는 모습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을 하는 모습


ㅎㅎㅎ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입니다 ^^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


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 주인공들의 인증샷입니다 ^^


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 주인공들의 인증샷카페 알바생 역할을과 단골 손님 역할 주인공들의 인증샷


여주인공과 같이 인증샷을 ㅎㅎ


여주인공과 같이 인증샷여주인공과 같이 인증샷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씨와 같이 인증샷을 ㅎㅎ 음반 대박나세요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씨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씨


뮤직비디오의 주인공들이 카운터앞에서 연기하는 모습입니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들이 카운터앞에서 연기하는 모습뮤직비디오의 주인공들이 카운터앞에서 연기하는 모습


연기하는 모습이 진지하고 신기했어요 ^^


연기하는 모습연기하는 모습


촬영도중 감독님의 조언이 이어집니다 


촬영도중 감독님의 조언촬영도중 감독님의 조언


두명의 주인공이 저희 카페에서 잘나가는 메뉴인 자몽에이드를 들고가는 모습을 촬영하네요


자몽에이드를 들고가는 모습을 촬영자몽에이드를 들고가는 모습을 촬영


카페 테이블에 앉아서 촬영을 계속합니다 ^^


카페 테이블에 앉아서 촬영을 계속카페 테이블에 앉아서 촬영을 계속


이렇게 촬영은 마무리 되었고요 ^^




유튜브  YouTube 에 완성된 작품이 나왔네요 ^^


색소폰 연주자 루카스(LuKas) 이인성 - 2월에 피는 꽃(February Blooming Flower) 의 배경이 되어서 인지 더욱 더 많은 분들이 음악을 즐기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