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카페 빈스이치에서 소리가 예쁜 우쿨렐레와 함께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 카페 빈스이치 BeansICHI 입니다 ^^ 올해도 봄이 찾아 왔네요 ㅎㅎ



새롭게 카페 1층 테라스 청소도 해야하고요 ^^



1층 카운터 모습도 변화를 주고요 ^^



카페 1층 카운터 쇼케이스 위에 우쿨렐레가 전시 되어 있어요 ^^

매주 주말 안양 카페 빈스이치에 모여 우쿨렐레를 배우고 연습합니다



카페 한쪽에 기타도 있어요 ^^ 주말 스텝이 종종 통기타를 치면서 음악을 즐겨요 ㅎㅎ

 


카페 2층에는 피아노도 있어요 ^^ 손님들도 쳐보고 강습도 이루어지고요 ㅎㅎ



우쿨렐레를 배우는 모습이에요 ㅎㅎ 



우쿨렐레를 진지하고 열심히 배우고 있네요 ^^



우쿨렐레 선생님이 친절하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시네요 



피아노 앞에서 우쿨렐레 선생님을 찍었어요 ㅎㅎ



안양 카페 빈스이치에서 우쿨렐레도 배우고 커피와 맛있는 샌드위치도 먹고~ ㅎㅎ 즐거운 시간을 가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