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빈스이치 입간판 교체 - 광명 이케아 IKEA 몰라 MALA 이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년넘게 카페 빈스이치와 함께하던 입간판이 손님이 주차하시다 완전히 파손되었네요 ㅠㅠ 아 ㅠㅠ


친구 우철이가 가게 오픈 선물이라고 사준 튼튼한 나무로 되어있는 제품이었으나 비 눈에 그리고 자동차에 3년이라는 수명을 다하고 고이 보내줘야했어요

3년넘게 카페 빈스이치와 함께하던 입간판3년넘게 카페 빈스이치와 함께하던 입간판


그래서 새로 살까 알아보던 중~


광명에 이케아가 새로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런데 각종 뉴스와 커뮤느티에 엄청 막힌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ㅠㅠ 주차하는데 2시간 물건보다 사람이 많다 등등

ㅠㅠ


그래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기를 기다렸죠 ㅎㅎ


마감전에 가면 좀 한가해서 볼만하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호~ 가볼까? ^^


지난주 일요일 저녁 9시 이케아에 도착하니 차량이 별로 없더라고요 

오~ 나이스 ㅎㅎㅎ 주차장엔 빈곳도 있고요

마감 직전이고 일요일이라 주차가 여유롭더군요 ^^


2층에 올라가니 쇼룸이 있는데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ㅎㅎ


광명 이케아 2층 쇼룸 입니다

광명 이케아 2층 쇼룸광명 이케아 2층 쇼룸


잘꾸며져 있긴 한데 사려는 제품 이젤... 카페 입간판으로 사용하려는 제품은 품절이에요

직원에게 언제 들어오나요? 라고 여쭤보니 모르겠다는 답변 ㅠㅠ


이젤 MALA  

이젤 MALA 이젤 MALA


좌절하고 가게로 다시 돌아왔죠 ^^; 그냥 구경이다 구경...

언제 입고되는지도 몰라 MALA  


월요일이되어서 


이케아 코리아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어요

http://www.ikea.com/kr/ko/


이케아 코리아 홈페이지 메인이케아 코리아 홈페이지 메인


<

우리나라 첫번째 IKEA 매장 오픈

....

>


이라는 파란 화면이 보이더군요 ㅎㅎㅎ 호~


전화번호가 어디있나 ㅎㅎㅎ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 센터 전화번호는 1679-4532 

http://www.ikea.com/ms/ko_KR/customer-service/contact-us/index.html


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캡쳐이케아 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캡쳐


1679-4532 번호로 열심히 전화를 걸었으나 통화가 안되더군요 ㅠㅠ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하면서 필수 입력 항목을 다 입력을 하고 제가 원하는 이젤이 언제 입고되는지 물어보았어요


전화나 이메일 답변이 없네요 ㅠㅠ 아 ㅠㅠ


전화나 이메일 응대도  몰라 MALA   ㅠㅠ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이젤을 사고싶은 마음에 이케아 앱까지 깔았어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kea.app


이케아 앱을 실행하면 ^^


이케아 앱이케아 앱


이케아 앱 메인 화면 입니다 ^^

제품 검색과 이벤트 및 할인혜택은 알려주지만 아직 로그인은 지원 안하네여 ㅠㅠ

쇼핑리스트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


이케아 앱 메인 화면 이케아 앱 메인 화면


제가 구매하려는 몰라 이젤입니다 ^^

사진으로는 귀엽네여~ 이케아 2층 쇼룸에서 보았을땐 조금 나무의 두께가 가볍게 느껴지더라고요


<

몰라

이젤

120X195cm

19,900원

301.678.52

>

2만원 하는 훌륭한 가격입니다



몰라 이젤몰라 이젤







아래쪽에 보면 제품 재고여부/위치 메뉴가 있어요

매장은 광명이겠고 ^^

매일 재고없음으로 뜨던중 오전에 보니 재고 있음 120개로 되어 있더군요 ㅎㅎ


오후에 들어와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고 보내 69개 남아있네여 ㅎㅎ


제품 재고여부제품 재고여부


오늘 아침 광명 이케아 IKEA로 출발했어요 ^^ 9시 45분쯤 도착하니 주차가 저번 일요일보다 여유있더군요 ㅎㅎ 광명 이케아는 평일 아침 일찍이나 저녁 마감시간 직전에 가면 편하겠네요


광명 이케아1층 모습입니다 ^^ 2015년 1월 13일 ㅎㅎ 한산하죠?  2층 쇼룸은 봤으니 제가 원하는 제품을 사려면


광명 이케아1층 모습광명 이케아1층 모습


ㅎㅎㅎ 계산을 하고 나오는데 스웨덴 과자와 음료를 팔더군요 ^^ 그냥나오기 그래서 초콜렛 한봉지를 샀어요


이름도 어렵네여 ^^

<

버터스카치 밀크 초콜릿

고디스 쇼클라드크로칸트

GODIS CHOKLADKROKANT


부드럽고 크리미한 밀크 초콜릿과 바삭한 버터스카치의 맛을 느껴보세요

>

라는데~ ^^


초콜릿에 버터 사탕 들어있는 맛이에여 ㅋㅋ


고디스 쇼클라드크로칸트 GODIS CHOKLADKROKANT고디스 쇼클라드크로칸트 GODIS CHOKLADKROKANT


가게로 가져와 뜯어보니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몰라 MALA와 이젤 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몰라 MALA몰라 MALA


몰라 MALA 경고문구는 다국어로 되어있네여 ^^ 다국적 기업 맞네여 그런데 2014. 08. 19 라는 도장이 눈에 들어오네여

작년 8월에 만들어진 제품이겠네여 ㅎㅎ


몰라 MALA 2014. 08. 19몰라 MALA 2014. 08. 19


확대해 보니

<

한국어

경고! 질식 위험 - 비닐 봉지는 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세요.

>


작년 8월 이전에 한국에 입점하려고 준비했던 것이군요 ㅎㅎㅎ 이케아 빠르군 ^^


한국어 경고 질식 위험한국어 경고 질식 위험


뒷면에는 그림으로 필요한 도구 십자 드라이버와 

맨바닥에 놓고 작업하면 깨진다 그리고 

잘 모르겠으면 이케아에 전화하라고 알려주네요

다국적 기업이라서 그런지 글로된 설명은 없군요 ㅋㅋ


ㅠㅠ 한국 이케아 고객센터 전화 안받는디 ㅠㅠ 외국어로 다른 곳에 전화해야하나? 


부품 2개 2개 4개 들어있다고도 알려주고요 ㅎㅎ


뒷면뒷면


조립하기전에 이젤 조립 부품을 확인합니다 ^^


이젤 조립 부품이젤 조립 부품


딱 부품 2개 2개 4개 들어있네요 ^^ 한두개 여분이 없으니 조심하세요


부품 2개 2개 4개부품 2개 2개 4개


1번 설명서 입니다

2개의 이젤 판에 흰색 부품을 십자 드라이버로 조여주라고 되어있네요


2개의 이젤 판에 흰색 부품을 십자 드라이버로 조여주라2개의 이젤 판에 흰색 부품을 십자 드라이버로 조여주라


2번 설명서 입니다

2개의 판을 조인 후 연결하라고 알려주네요


2개의 판을 조인 후 연결하라2개의 판을 조인 후 연결하라


4번 설명서 입니다

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을 틈에 끼어 연결하라 라고 하는군요


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을 틈에 끼어 연결하라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을 틈에 끼어 연결하라



5번 설명서 입니다

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대 맞은편에 끼우라고 하네요 뭐지? 다음면을 보니 키친타올이나 비닐등의 이젤 덮개가 되겠네요 


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대 맞은편에 끼우라연결한 이젤에 펜 받침대 맞은편에 끼우라



마지막 설명서 입니다

펜 받침대에 발을 올리지 말라라네요 ^^

펜 받침대 맞은편에 키친타올이나 비닐등의 이젤 덮개로 이젤을 덮어줍니다  


펜 받침대에 발을 올리지 말라펜 받침대에 발을 올리지 말라

펜 받침대에 발을 올리지 말라펜 받침대에 발을 올리지 말라


그럼 조립을 해야죠? ^^


이케아 몰라 이젤판을 보니 친절하게 구멍이 나 있네여 

연결하는 플라스틱 부품을 끼고 도라이버로 돌려주면 되는군요 ^^


이케아 몰라 이젤판이케아 몰라 이젤판


이젤 판에 플라스틱 부품을 낀 모습입니다 ^^;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여

베가 아이언2... 접사는 ㅠㅠ


이젤 판에 플라스틱 부품을 낀 모습이젤 판에 플라스틱 부품을 낀 모습


이젤판 앞 뒷면에 가게 홍보를 위한 문구를 적어요 ^^

 

수제 샌드위치 

수제 샌드위치수제 샌드위치


BBQ 등요 ^^


BBQBBQ


그 다음 이젤 양쪽판을 연결합니다 ^^

플라스틱 부품이 딱 소리가 날 때 까지 ㅎㅎ


이젤 양쪽판을 연결이젤 양쪽판을 연결


그리고 펜을 넣어두는 받침대 입니다 ^^


펜을 넣어두는 받침대펜을 넣어두는 받침대


이젤 판 사이에 받침대를 연결해 줍니다 ^^


받침대를 연결받침대를 연결


ㅎㅎㅎ 입간판이 힘들게 완성이 되었네여 ^^

이제 카페 빈스이치 앞을 한동안 잘 지켜주겠네여


입간판입간판


가게 정면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가게 정면에서 찍은 모습가게 정면에서 찍은 모습


2만원이면 가성비 괜찮은것 같네요 ^^ 오래 버텨주길~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