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천 버스커 - 2014년 연말 공연 - 토닥 토닥 - 카페 빈스이치 공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주 오시던 단골 손님이 말을 걸어주시네요 ^^


<

사장님 올해도...

네?

아 연말 공연요

아~ ㅎㅎㅎ 고맙죠

>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말 공연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


올해 공연을 알리는 포스터 입니다 ^^


안양천 버스커 - 2014년 연말 공연 - 토닥 토닥 카페안양천 버스커 - 2014년 연말 공연 - 토닥 토닥 카페

안양천 버스커 - 2014년 연말 공연 - 토닥 토닥 카페 빈스이치

< 좌석이 많지 않아요 미리 연락주세요 > 라고 센스 있게 적혀 있네여 ㅎㅎ


제 카카오 스토리와 페이스북에도 올렸죠 ^^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게요 ㅎㅎ


드디어 12월 27일 토요일이 되어 연말 공연을 위해 카페에 오셨어요 ㅎㅎ

작년 공연엔 카페 1층에서 진행했었는데 음료를 만들고 주문을 받다보니 공연에 좀 부담이 되어서 올해 공연은 2층 테라스에서 진행하기로 했어요 


카페 2층 테라스에 키보드 앰프 기타 마이크 등을 세팅하는 중카페 2층 테라스에 키보드 앰프 기타 마이크 등을 세팅하는 중

카페 2층 테라스에 키보드 앰프 기타 마이크 등을 세팅하는 중이에요 ^^


공연에 앞서 자리에 앉아서 기타 조율공연에 앞서 자리에 앉아서 기타 조율

공연에 앞서 자리에 앉아서 기타 조율도 하고요 ^^


건반과 함께 이것 저것 세팅건반과 함께 이것 저것 세팅

건반과 함께 이것 저것 세팅을 합니다 ^^  기대되는 공연이에여 ㅎㅎ


반주에 맞춰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도 테스트반주에 맞춰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도 테스트

반주에 맞춰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도 테스트 해 봅니다 ^^ 리허설이죠


8시에 공연이지만 7시 조금 넘어 부터 공연을 구경하는 손님들이 몰려 오셨어요 ㅎㅎ

음료를 만드느라 정신이 없어 공연 중에 잠시 2층에 올라갔어요 ㅎㅎ



한창 공연 중한창 공연 중


한창 공연 중이었고 ^^ 추운날 2층 테라스에 손님들이 꽉 차 공연을 보고 계시더라고요


실제 공연하는 모습입니다실제 공연하는 모습입니다


실제 공연하는 모습입니다 노래도 정말 잘하고요 ^^ 2층에 너무 많은 분들이 계셔서 안쪽자리까지 꽉 차서 몇몇 분들은 그냥 내려오기도 하셨어요 ㅎㅎ


동영상을 못 찍어 아쉽네여 ^^ 다음에도 멋진 공연 기대합니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