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팬 화덕 피자 - 압구정 맛집 나들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 팬 화덕 피자 - 압구정 맛집 나들이


초등학교 친구와 점심 약속이 생겨서 강남 나들이를 했네여 ^^ 매번 안양만 지키다가 이번엔 압구정으로 ㅎㅎㅎ


친구가 새로 생긴 맛집을 발견했다며 카톡으로 주소를 찍어 주더군요~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4-16

>


네비 찍고 부르릉 ㅎㅎㅎ 달려갔어요 ^^


대로에서 조금 들어가니 1층에 현풍밥상 건물이 보이고 옆에 현대자동차 정비소가 보이더라고요~ 여기인가 하고 친구에게 전화해보니 그 건물 3층이라네요 ㅋㅋㅋ 아하 ㅎㅎㅎ

 

주차는 1층에 발렛파킹을 부탁하고


더 팬 화덕 피자 입구더 팬 화덕 피자 입구

더 팬 화덕 피자 입구 입니다 ^^ 3층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입구를 지나 3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더 팬 The PAN더 팬 The PAN

3층에 올라가니 센스있는 조명에 더 팬 The PAN 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강남 나들이 ㅎㅎㅎ 신사동 더 팬 화덕 피자 따끈하고 달달한 고구마스프에 엄청 푸짐하다 리코타치즈 샐러드 매콤하고 맛난 디아볼라 피자 크랩 알리오올리오 여기에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티라미스 까지 ㅋㅋㅋ 합리적인 가격에 평일 세트메뉴로 간만에 서울 나들이 좋구나


창가에 앉아 기다리고 있던 친구를 만났어요 ㅎㅎ 위에서 내려보는 경치가 좋더군요 겨울 평일이라 그런지 압구정도 한가했어요


더 팬 화덕 피자 창가의 풍경더 팬 화덕 피자 창가의 풍경

더 팬 화덕 피자 창가의 풍경입니다 ^^


실내 인테리어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메뉴판이 나왔네여 ㅎㅎ 짜잔~!! ^^


메뉴판메뉴판


파스타

봉골레 16,000원 알리오올리오 15,000원...

흠~ 커피도 3,000원 부터 괜찮네.. 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파스타파스타


샐러드 흠~ 리코타치즈 17,000원 피자 15,000원

그렇구나 샐러드 가격이 피자 보다 높군 ㅎㅎㅎ



ㅎㅎㅎ 그런데 뒷면을 보니

런치 세트 메뉴~ 오호~ 세트 좋아 좋아 ^^


A 세트A 세트


A 세트는 15,000원에 샐러드 또는 스프 파스타 그리고 커피



B세트는 18,000원에 샐러드 스프 파스타 피자 그리고 커피

오~ 훌륭하네요 ㅎㅎㅎ 압구정에서 이런곳이 ^^


더 고민할것 없이 B세트로 ㅋㅋㅋ  세트면 가격이 저렴해서 혹시나 물어봤어요

구성이 좀 작아지는거 아니냐고 그대로 동일하다네요 ㅎㅎ


그럼 먹어 볼까요? ^^


 예쁜 잔에 차가 나와요 ㅎㅎ 


그리고 식사전에 나온 빵이에요 ㅎㅎ 따끈따끈한 빵에 달달한 꿀같은것이 발라져 나오는데 맛나더라고요 ㅋㅋ 


그다음 따끈하고 달달한 고구마스프 ㅎㅎㅎ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리코타치즈 샐러드 ^^ 엄청 푸짐해서 놀랬어요 ㅎㅎ 사진이 작아 보이네요~ ^^ 푸짐하니 맘에 들어요 정말로


크랩 알리오올리오크랩 알리오올리오

그 다음은 파스타 입니다 ^^ 크랩 알리오올리오~ 재료가 생생하니 살아있어요 ㅎㅎ


디아볼라피자디아볼라피자

디아볼라피자 매콤하며 이탈리아 살라미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좋더라고요 ^^ 피자가 매콤하니 색달랐어요 ㅎㅎ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티라미스 까지 ㅋㅋㅋ 티라미스 정말 맛있어요 B 세트 강추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고 수다 떨다 왔네여 ㅎㅎㅎ


압구정에서 이 가격으로 ㅎ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니 정말 좋더라고요 ^^

압구정 맛집 검색하시는 분들 찾아가보세여 ㅎㅎ 

아웃백 런치보다 저렴하면서 더 푸짐하고 높은 퀄리티의 음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