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쿨렐레 스튜디오 첫번째 꼬마연주회 - 카페 빈스이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쿨렐레 스튜디오 UKULELE STUDIO 의 첫번째 꼬마 연주회가 저희 카페 빈스이치 Cafe BeansICHI 에서 열였습니다 ^^



우쿨렐레 스튜디오 UKULELE STUDIO 의 첫번째 꼬마 연주회 포스터우쿨렐레 스튜디오 UKULELE STUDIO 의 첫번째 꼬마 연주회 포스터


우쿨렐레 스튜디오 UKULELE STUDIO 의 첫번째 꼬마 연주회 포스터입니다 ^^

깔끔하네요 ^^

2014년 6월 14일 토요일

빈스이치

저녁 5시~7시


우쿨렐레 스튜디오 홈페이지우쿨렐레 스튜디오 홈페이지


우쿨렐레 스튜디오 홈페이지 입니다

http://cafe.naver.com/ukulele1879

네이버 카페로 운영되고 있네여

전화는 070-4217-1879


소개는

<

우쿨렐레 스튜디오에서는 우쿨렐레 기초반부터 앙상블, 우쿨렐레 연주, 강사 준비를 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을 위한 핑거트레이닝, 기타(클래식,통기타,핑거스타일), 등 다양한 레슨과정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또한 단체 워크샵및 커리큘럼 상담, 악기 상담, 해 드리고 있습니다.

[출처] 우쿨렐레 스튜디오 안양 소개 (우쿨렐레 스튜디오) |작성자 홍반장

>


우쿨렐레 스튜디오 홍선생님 홍반장님이 먼저 저희 카페 빈스이치에 오셨어요

오늘은 날이 좋아서 1층 테라스에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홍반장홍반장


미니 앰프를 전원에 연결하시고 계시네여 ^^

롤랜드 Roland 미니 앰프롤랜드 Roland 미니 앰프


롤랜드 Roland 미니 앰프네요 ^^
앰프는 잘 모르지만 우쿨렐레 소리가 맑고 깨끗하더라고요 ㅎㅎ

우쿨렐레에 선을 연결해서 앰프로 출력시키는 테스트 중우쿨렐레에 선을 연결해서 앰프로 출력시키는 테스트 중

우쿨렐레에 선을 연결해서 앰프로 출력시키는 테스트 중입니다 ^^

연주자들이 앉는 의자를 세팅연주자들이 앉는 의자를 세팅

연주자들이 앉는 의자를 세팅하고 마이크 위치도 잡고요 ^^

마이크 테스트마이크 테스트


홍선생님 홍반장님이 직접 의자에 앉아 마이크 테스트 중이세여 ^^

우쿨렐레 스튜디오 회원분들우쿨렐레 스튜디오 회원분들


공연 시간이 다가오자 우쿨렐레 스튜디오 회원분들이 도착하기 시작하네요 ^^

카페 빈스이치의 1층 테라스카페 빈스이치의 1층 테라스


공연 시작 전이니 카페 빈스이치의 1층 테라스가 꽈~악 찼네여 ^^ ㅎㅎ 아이들도 오고 유모차도 오고요

공연시작공연시작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홍선생님 홍반장님의 유능한 사회로 연주자와 연주곡이 소개가 되네여 ^^

연주 감상연주 감상

연주가 시작되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로아상 샌드위치를 드시면서 연주를 감상하시네요 ^^

노래와 음악이 흐르는 카페노래와 음악이 흐르는 카페


그 다음 연주자 입니다 ^^ 생각외로 우쿨렐레 연주수준이 수준급이시더군요 ㅎㅎ
노래와 음악이 흐르는 카페 정말 좋았어요 ㅎㅎ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연주를 하셨지만 곡을 듣느라 사진 찍는것을 잊었네여 ㅎㅎ

마지막 연주자들이 단체로 한컷 찍으셨네여 ^^


덕분에 저희도 즐거운 시간 되었네여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