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C안양의 소모임 레이디스가 저희 카페 빈스이치 깜짝 이벤트 준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시민프로축구단 이하 FC안양 선수단의 서포터즈 A.S.U. RED의 소모임 레이디스가 저희 카페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네여 ^^ 고마워요


많은 여자 분들이 한꺼번에 많이 오시더군여 ㅎㅎ ^^ 카페를 하면서 손님들이 찾아주시니 그냥 좋았져 ㅎㅎㅎ 적당히 서비스도 드리고여 


그런데~ 자주 오시더라고요 ^^ 바느질도 열심히 하시고 이것저것 보따리 보따리 들고 오시기에 그게 뭐냐고 여쭤봤어요


철통 보안을 위해 처음엔 말씀을 안하시더라고요 ㅋㅋ


계속 여쭤보니  FC안양 선수단에게 줄 선물이라고 ㅎㅎㅎ


잠시 찍은 모습이에여 ^^ 


FC 안양 각 선수들의 번호가 자수가 되어 있네여


FC 안양 각 선수들의 번호가 자수FC 안양 각 선수들의 번호가 자수


ㅎㅎㅎ 목 베게에여 ^^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바느실한 세상의 단 하나 뿐인 수제 목 베게져 ^^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바느실한 세상의 단 하나 뿐인 수제 목 베게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바느실한 세상의 단 하나 뿐인 수제 목 베게


FC 안양 선수들을 위한 목베게가 이렇게 많이 준비되고 있네여 ㅎㅎ


FC 안양 선수들을 위한 목베게FC 안양 선수들을 위한 목베게


FC안양 선수단의 서포터즈 A.S.U. RED의 소모임 레이디스의 모습 이에여 ㅎㅎ


FC안양 선수단의 서포터즈 A.S.U. RED의 소모임 레이디스FC안양 선수단의 서포터즈 A.S.U. RED의 소모임 레이디스


ㅎㅎㅎ 반대쪽에 계시던 분들도 한컷 ㅎㅎㅎ

그 외에도 많은 분들이 오셨었지만 제가 찍은 사진은 이정도에여


반대쪽에 계시던 분들반대쪽에 계시던 분들


저희 카페 빈스이치에서 만든 수제 목베게를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모습이에여 ^^


카페 빈스이치에서 만든 수제 목베게를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모습카페 빈스이치에서 만든 수제 목베게를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모습


ㅎㅎㅎ 선수들에게 직접 전달하네여 ^^


선수들에게 직접 전달선수들에게 직접 전달


각 선수들의 번호를 알고 이름을 알고 정성스럽게 전달하네여 ^^

대단한 정성이에여 ㅎㅎ


각 선수들의 번호를 알고 이름을 알고 정성스럽게 전달각 선수들의 번호를 알고 이름을 알고 정성스럽게 전달


ㅎㅎㅎ 부끄러우신가봐여 ^^



제가 아는 분이 ㅎㅎㅎ

선수에게 직접 전달하고 있네여


제가 아는 분제가 아는 분


차량에 올라가는 선수에게도 ^^


차량에 올라가는 선수차량에 올라가는 선수


FC안양의 소모임 레이디스의 단체 기념사진이네여 ㅎㅎ


FC안양의 소모임 레이디스의 단체 기념사진FC안양의 소모임 레이디스의 단체 기념사진



이번 행사가 네이버 기사에도 나왔네여 ^^


여성축구팬의 열정이 더 뜨겁다…FC안양 위한 특별한 선물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lst&mod=read&office_id=436&article_id=0000004949&redirect=true


여성축구팬의 열정이 더 뜨겁다…FC안양 위한 특별한 선물여성축구팬의 열정이 더 뜨겁다…FC안양 위한 특별한 선물



ㅎㅎㅎ 저희 카페 빈스이치 스터디룸에서 찍은 사진도 기사에 나왔네여 ^^ 커피와 음료도 드시고 허니브레드를 들고 계신 모습이 ㅎㅎㅎ


안양 시민 프로 축구단 FC 안양 많이 발전하면 좋겠네여 ^^


http://www.fc-any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