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아이맘카페 / 카페 빈스이치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양 지역 육아 커뮤니티에서 저희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네여 ^^ 올해만 몇번째 인지 정말 감사합니다.


우선 오신다기에 바베큐 그릴을 청소하고 숯을 준비했어요 ㅎㅎ


가위랑 집게 등도 준비했는데~ ㅎㅎㅎ 쿠킹호일이 필요하셨는데 그것은 다음에 준비해 놓을게여 ^^


불을 피우고 가져오신 고기를 바베큐 그릴위에 올립니다 ㅎㅎ


바베큐 그릴바베큐 그릴


테라스 각 테이블에 상추와 고추 그리고 김치 기름장등을 세팅 해 놓으셨네여 ㅎㅎ


테라스 각 테이블에 상추와 고추 그리고 김치 기름장등을 세팅테라스 각 테이블에 상추와 고추 그리고 김치 기름장등을 세팅


고기를 굽다보니 참가 인원분들이 한두분씩 도착 하시네여 ㅎㅎ


참가 인원분들참가 인원분들


아이맘 육아 커뮤니티 모임이다 보니 유모차는 필수겠죠? ㅎㅎ

카페 1층 테라스에 넓게 자리를 잡으시고요 ㅎㅎ 


유모차유모차


ㅎ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셨는지 ^^ 가든 파티같은 느낌이면 좋겠네여 ㅎㅎ


즐거운 시간즐거운 시간


회원분들을 위해 바베큐 그릴에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시네여 ㅎㅎㅎ 이젠 전문가 같아요 ㅎㅎ


바베큐 그릴에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시네여바베큐 그릴에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시네여


카페 회원분들이 더 많이 오셨네여 ㅎㅎ 

고기를 드시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직접 만든 레몬차를 드셨네여 ㅎㅎ


카페 회원분들카페 회원분들


즐거운 시간 되셨나 모르겠네여 ㅎㅎㅎ 찾아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

아이들도 모두들 건강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