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로와상 샌드위치 - 카페 빈스이치 사이드메뉴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 쉐프오님이 오랜 뉴욕 생활을 정리하고 우리 카페에 오셨습니다.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시작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부담없이 찾으시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입니다



재료 :

크로와상

양상추

토마토

양파

슬라이스 치즈

슬라이스 햄

스프레드


우선 그 첫 준비로 양상추를 깨끗하게 준비해야죠? ^^


싱크대에 양상추를 넣고 정리를 시작합니다 


싱크대에 양상추를 넣고 정리를 시작싱크대에 양상추를 넣고 정리를 시작


양상추의 단단한 심지 부분과 약간이라도 노랗게 변색된 부분은 과감하게 정리합니다 ^^


양상추의 단단한 심지 부분과 약간이라도 노랗게 변색된 부분은 과감하게 정리양상추의 단단한 심지 부분과 약간이라도 노랗게 변색된 부분은 과감하게 정리


깨뜻하게 정리된 양상추 입니다 ^^ ㅎㅎㅎ 신선해서 아삭거리는 식감이 기대되네여


깨뜻하게 정리된 양상추깨뜻하게 정리된 양상추


샌드위치에 들어갈 토마토도 깨끗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합니다


토마토도 깨끗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토마토도 깨끗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


깨끗하게 세척한 토마토를 샌드위치에 넣으려면 알맞게 슬라이스를 내야겠죠? ㅎㅎ


깨끗하게 세척한 토마토깨끗하게 세척한 토마토


신선한 토마토라 그런지 색상이 살아있네여 ㅎㅎ


신선한 토마토신선한 토마토


샌드위치에 넣을 준비가 된 토마토 슬라이스 입니다 ^^ 



참고로 토마토의 끝 부분이나 조각난 부분은 쉽게 상하니 따로 정리하고요


토마토의 끝 부분이나 조각난 부분토마토의 끝 부분이나 조각난 부분


그다음 크로와상 샌드위치니 크로와상 빵을 준비 합니다 ^^

손을 조심하면서 크로와상 빵을 커팅 ㅎㅎ


크로와상크로와상


커팅된 크로와상빵에 스프레드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

이 스프레드가 샌드위치를 더욱 맛있게 해 주겠죠 ?


커팅된 크로와상빵에 스프레드커팅된 크로와상빵에 스프레드


반으로 커팅한 크로와상 빵에 스프레드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


스프레드를 골고루 발라줍니다스프레드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스프레드를 발라준 후에 슬라이스치즈를 올려주고요 ^^


슬라이스치즈슬라이스치즈


슬라이스 치즈 위에 슬라이스 햄을 올려줍니다 ^^


슬라이스 햄슬라이스 햄


슬라이스 햄 위에 컷팅한 양파를 예쁘게 올려주고요 ㅎㅎㅎ


컷팅한 양파컷팅한 양파


조금전에 준비한 깨끗한 양상추도 푸짐하게 올려줍니다 ^^ 


깨끗한 양상추깨끗한 양상추


그 위에 신선한 토마토를 올려주고요 ㅎㅎ 이제 샌드위치 모양이 살아나는군요


신선한 토마토신선한 토마토


마무리로 커팅했던 크로와상 빵을 덮어 줍니다 ^^


크로와상 빵을 덮어 줍니다크로와상 빵을 덮어 줍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옆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 먹음직스러워 보이시나요? ㅎㅎ

쉐프오님의 작품입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옆에서 찍은 모습크로와상 샌드위치를 옆에서 찍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