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쌍용동 북카페 산새 카페 / 힐링이 필요할때 찾게되는 Book Caf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천안의 북카페 산새에 다녀왔어요 ㅎㅎ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쌍용2동 1583 이고

전화는 041-571-3336 이에요

ㅎㅎ 매주 일요일은 쉬고요~


쌍용역 나사랫대에서 가까운 편이네여 ㅎㅎ




Book Cafe 산새의 외관이에요~ ㅎㅎ 흰색을 테마로한 멋진 단독 건물이 멋져요


Book Cafe 산새의 외관Book Cafe 산새의 외관


배너로 6월 산새의 행사를 알려주네요 ^^

<

6월엔 산새에서 놀자~!

>


페이스북 이벤트와 인문학 강좌 기말고사 프로젝트 음주독서회 등등 각종 행사가 많이 진행중이네요 ㅎㅎ


음주독서회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


6월엔 산새에서 놀자~!6월엔 산새에서 놀자~!


입구에 나무로

<

천안 KYC

천안학교급식협의회

천안농민회

충남사회적기업포럼

>


등의 업체가 3층에 입주해 했다고 알려주네여 ㅎㅎ


천안학교급식협의회천안학교급식협의회


북카페 산새 1층  카운터 입니다 ㅎㅎ 공정무역 관련 원두를 판매하기도 하고 곳곳에 아기자기한 안내 문구가 많이 있네요 ^^



에스프레소 머신은 저희 카페와 같은 노바 시모넬리 아피아 같네여 ㅎㅎ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네여

부엉이 시계도 귀엽고여 ㅎㅎ


에스프레소 머신에스프레소 머신


각종 원두커피와 책자가 선반에 아기자기하게 놓여져 있네여 ㅎㅎ

저희 카페도 보완하고 싶네여 ㅎㅎ


각종 원두커피와 책자각종 원두커피와 책자


그 옆의 세미나실이에요 ㅎㅎ 각종 모임을 하기에 괜찮겠네여 ㅎㅎ 세로로 놓인 선반도 예쁘네여 ㅎㅎ


세미나실세미나실


그 옆에 문이 있네여 ㅎㅎ 살짝 열어보니 비밀의 화원같이 나무가 있는 휴식공간이 있네여 

와우~ 


비밀의 화원같이 나무가 있는 휴식공간비밀의 화원같이 나무가 있는 휴식공간


카운터 옆에 빨간색 선반에는 각종 서적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여 ㅎㅎ


서적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서적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


ㅎㅎㅎ 북카페 산새의 1층을 보았으니 2층으로 올라가 봐야죠?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ㅎㅎ


2층으로 가는 계단2층으로 가는 계단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니 푹신한 쿠편이 있는 편안해 보이는 의자와 커다란 선반이 있네여 ㅎㅎ

선반에 책이 가득 있어 너무 맘에 드네여 ㅎㅎ


선반에 책이 가득선반에 책이 가득


2층 야외 테라스 입니다 ㅎㅎ 시원해 보여요 ㅎㅎ


2층 야외 테라스2층 야외 테라스


2층 안쪽의 자리도 쇼파가 편안해 보이네여 ㅎㅎ


2층 안쪽의 자리2층 안쪽의 자리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같은데 ㅎㅎ 여긴 못 가봤어요 ㅎㅎ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ㅎㅎㅎ Book Cafe 산새를 둘러보고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산새 사용설명서라고 되어 있네여 ㅎㅎ 여기 저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다네여


산새 사용설명서산새 사용설명서


산새 메뉴입니다 가격은 음료는 4천원부터 시작하네여 ㅎㅎ


산새 메뉴산새 메뉴


산새 돈까스입니다 ㅎㅎ 도톰한 돈까스가 괜찮았어요 ^^ 저같은 성인에게는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긴 했어요 ㅎㅎ


산새 돈까스산새 돈까스


깔끔한 맛의 우리밀 콩국수 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여름철 별미이지요 ㅎㅎ


우리밀 콩국수우리밀 콩국수


산새의 유기농 팥빙수로 후식을 ㅎㅎ

직접 팥을 삶아서 주는데 맛나요 ㅎㅎ 팥빙수를 시키면 에스프레소 한잔을 따로 주는데 빙수를 먹다가 한잔 부어 먹으니 커피맛이 괜찮더라고여 ㅎㅎ


산새의 유기농 팥빙수산새의 유기농 팥빙수


휴식이 필요할 때 책이 그리울 때 찾으면 아주 좋은 카페같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