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까롬 연맹 Carrom 신기하고 재미있는 게임 까롬 / 카페 빈스이치 방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국 까롬 연맹 Carrom 에서 저희 카페를 찾아 주셨어요 ^^


'까롬  Carrom ? 이게 뭐지? ㅎㅎㅎ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어요

국제대회가 있는 전통이 있는 게임이라네여


저희 카페 2층 테라스에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ㅎㅎ 보드를 올려놓을 받침대입니다.  


보드를 올려놓을 받침대보드를 올려놓을 받침대


그 위에 까롬 Carrom 보드를 올려 주고요 ㅎㅎ 사각형인데 작은 포켓볼 판처럼 생겼어요


까롬 Carrom 보드까롬 Carrom 보드


까롬 보드를 받침대 위에 올린 모습니다 ^^


까롬 보드를 받침대 위에 올린 모습까롬 보드를 받침대 위에 올린 모습


SCORE CARD 점수판 입니다 ^^ 한국 까롬 연맹에서 사용하는 공식 서식같아요

게임이지만 국제경기가 있는 게임이니 체계적인것 같아요 ㅎㅎ


SCORE CARD 점수판SCORE CARD 점수판


까롬 게임에 필요한 도구들 입니다. 

까롬맨과 스트라이커 파우더 등이네여

파우더는 판에서 공들이 잘 굴러가게 하는 역할을 하고 스트라이커로 쳐서 각 구명에 집어 넣네여 ^^


까롬맨과 스트라이커 파우더까롬맨과 스트라이커 파우더


처음 시작할 때 까롬 보드판 위에 까롬맨의 배치된 모습이에요 ^^ 가운데 있는 붉은 색이 퀸인데 ㅎㅎㅎ 이것을 집어 넣으면 삼점이라네여 ㅎㅎ


까롬맨의 배치된 모습까롬맨의 배치된 모습


스트라이커로 보드판 위에 있는 까롬맨을 쳐서 각 구멍에 넣으면 됩니다 흑백 색을 정해서 정해진 색을 집어 넣어야 합니다 ^^ 쉽지 않더군여 ㅎㅎ 생각보다 재미도 있고요 알까기를 생각하시면 더욱 편하죠 ㅎㅎ


스트라이커로 보드판 위에 있는 까롬맨을 쳐서 각 구멍에 넣으면 됩니다 스트라이커로 보드판 위에 있는 까롬맨을 쳐서 각 구멍에 넣으면 됩니다


까롬맨이 구석에 몰리면 더욱 어렵더라고요 ㅎㅎ


까롬맨까롬맨


한국 까롬 연맹 Carrom 의 많은 회원분들이 진지하게 까롬을 즐기시더라고요 ㅎㅎ


한국 까롬 연맹한국 까롬 연맹


다들 즐겁게 까롬을 즐기시더라고요 ㅎㅎ



카페 2층 테라스에 가득 모이셨네여 ^^


카페 2층 테라스카페 2층 테라스


한국 까롬 연맹 Carrom 을 찾아보니 홈페이지가 있네여

http://carrom.co.kr/topbuilder/


한국 까롬 연맹 홈페이지한국 까롬 연맹 홈페이지


까롬의 유래외 다양한 행사에 대해 나와 있네여 ㅎㅎ 다음과 네이버에 카페도 있고요


저도 시간내서 배워 봐야 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