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자기하고 예쁜 DIY 인형 테마 카페 - 뚜뚜 cafe toot too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쁜 카페 뚜뚜에 다녀왔어요 ^^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27-36 이고

벽산 아웃렛 사거리에서 하나은행 방면으로 오다보면 있어요 ^^




카페 뚜뚜 정면 모습이에여 ^^ ㅎㅎ 예쁜 인형도 보이고~ 작은 테라스도 있어요 ㅎㅎ

방부목 위에 아크릴로 뚜뚜라고 되어 있고 보라색 어닝이 좋아 보이네여



카페 뚜뚜 정면 모습카페 뚜뚜 정면 모습


T 와이파이존이군요 ^^~ SK 텔레콤 사용하시는 분들은 더욱 편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겠네여

그 앞에 입간판에 사진과 손글씨가 예쁘게 표기되어 있네여 ^^


저도 가게를 하지만 이런 센스는 정말 부러워요 ㅎㅎㅎ


<

아메리카노에 어울리는 ...

크로크무슈 3500원

허니버터브레드 4000원

생크림와플 6000원

아이스크림와플 10000원

디저트치즈와플 1500원

>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


T 와이파이존과 사진 입간판T 와이파이존과 사진 입간판


카페 뚜뚜 정면 유리에 예쁜 인형이 사람들을 반겨주네요 ^^


카페 뚜뚜 정면 유리에 예쁜 인형카페 뚜뚜 정면 유리에 예쁜 인형


카페 뚜뚜 cafe toot toot 카운터 모습이에여 ^^ 직접 손으로 쓴 메뉴와 카페에 사용되는 컵들이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네여 ^^


카페 뚜뚜 cafe toot toot 카운터 모습카페 뚜뚜 cafe toot toot 카운터 모습


카운터 맞은편에 DIY 인형 테마 카페에 맞는 예쁜 소품들이 전시 및 판매 되고 있어요 ^^

수제 가방이 예쁘네여 ㅎㅎ


예쁜 소품들이 전시 및 판매예쁜 소품들이 전시 및 판매


단품 원두도 판매하고 인형들이 예쁘네여 ^^ 토끼와 강아지 인형이네여


단품 원두도 판매단품 원두도 판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DIY 인형&가방 만들기 수업이 있네여 ㅎㅎ

<

토끼인형

강아지인형

가죽핸들가방

일반핸들가방

필통

파우치

>

ㅎㅎㅎ 매주 하는걸 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나봐요 ^^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DIY 인형&가방 만들기 수업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DIY 인형&가방 만들기 수업


카페 뚜뚜 안쪽 벽면이에여 ^^ ㅎㅎ 예쁜 그림들로 장식이 되어 있네여


카페 뚜뚜 안쪽 벽면카페 뚜뚜 안쪽 벽면


맞은편 벽면이에요 ^^ 얼룩말과 꽃과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네여 ㅎㅎ

예뻐요 ㅎㅎ


얼룩말과 꽃과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네여얼룩말과 꽃과 나비가 날아다니고 있네여


카운터 쪽에 있는 사진메뉴판이에여 ^^


사진메뉴판사진메뉴판


모과차 아이스 이에요 ^^ 모과차는 마셔본 적이 없어서 처음 시켜 봤네여 ㅎㅎ


모과차 아이스모과차 아이스


크로크무슈 샌드위치 이에요 ^^ 치즈와 햄맛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네여 ㅎㅎ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크로크무슈 샌드위치크로크무슈 샌드위치


허니버터브레드에요 ^^ 크림을 따로 주시더군요 브레드 위에 올리면 크림이 녹아 눅눅해 진다네요 ㅎㅎ


허니버터브래드허니버터브래드


마지막으로 커피로 마무리.... ^^

커피 맛이 깔끔하면서 좋네여


커피커피


안양에 이런 아기자기한 인형 테마 카페가 있어 너무 좋네요 ^^ 

종종 들려야 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