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찌샘과 남광호 샘과 함께한 빈스이치 우쿨렐레 파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찌 선생님과 우클렐레 파티를 연다고 했었죠? ^^



2012/12/07 - [분류 전체보기] - 2012 하찌 샘과 함께하는 우클렐레 파티 - 2012년 12월 15일 카페 빈스이치



2012년 12월 15일 드디어 카페 빈스이치에서 우크렐레 파티가 있었어요 ^^


카페 1층에 전시 했던 우쿨렐레 입니다




뮤직 앤 휴먼의 약자로 홈페이지는 저희 처럼 블로그 형식으로 되어 있네여


M&H 뮤직 앤 휴먼의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mnhsummit.co.kr/




이번 저희 빈스이치 우쿨레레 파티를 위해 우클렐레를 2대나 지원해 주셨어요 ^^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2층에 전시 되어 있던 우쿨렐레 입니다



이번에 전시했던 우클렐레 모델명은


WC201 와일드

WC203

WC400K

WS201

WS203


이라네여 ^^


카페 빈스이치 테라스 2층에서 열심히 강의 하시는 남광호 강사님이세여 ^^


카페 빈스이치 테라스 2층에서 열심히 강의 하시는 남광호카페 빈스이치 테라스 2층에서 열심히 강의 하시는 남광호


많은 분들이 남광호 강사님의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계시네여 ^^


은 분들이 남광호 강사님의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계시네여은 분들이 남광호 강사님의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계시네여


드디어 하찌 선생님이 도착하셨어요 ^^

우쿨렐레 세미나를 위한 악보를 준비하고 계시네여


하찌 선생님이 도착하찌 선생님이 도착


하찌 선생님의 <차라도 한잔> 수제 악보 입니다 ^^ ㅎㅎ


차라도 한잔 수제 악보차라도 한잔 수제 악보


하찌 선생님과 한장 찍어 봤어요 ㅎㅎㅎ 머리가 완전히 호섭이 머리네여 ^^


하찌 선생님과 한장하찌 선생님과 한장


하찌 선생님이 2층 테라스로 올라가서 악보를 나눠 주고 계시네여 ^^


하찌 선생님이 2층 테라스로 올라가서 악보를 나눠 주고 계시네여하찌 선생님이 2층 테라스로 올라가서 악보를 나눠 주고 계시네여


이층 테라스에 빈스이치 메리크리스 마스 해피 뉴이어라고 파뤼 분위기도 내 보았어요 ^^


빈스이치 메리크리스 마스 해피 뉴이어빈스이치 메리크리스 마스 해피 뉴이어


하찌샘과 다 함께 우쿨렐레를 연주해 봐여 ^^


하찌샘과 다 함께 우쿨렐레를 연주해 봐여하찌샘과 다 함께 우쿨렐레를 연주해 봐여


시간이 지나니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어요 ^^


시간이 지나니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어요 ^^시간이 지나니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셨어요 ^^


가운데 방에도 사람들이 앉아 계시고요 ^^


가운데 방가운데 방


카페 안쪽에서 본 파티 모습이에여 ㅎㅎ


카페 안쪽에서 본 파티 모습카페 안쪽에서 본 파티 모습


하찌 선생님의 음반도 판매 했어요 ^^



드디어 추첨 시간이네여 ^^


추첨 시간추첨 시간



이번 파티를 위해 우쿨렐레가게 http://www.ukegage.com/에서도 후원해 주셨어요 ^^


우쿨렐레가게우쿨렐레가게



추첨을 통해 하찌님의 CD도 드렸어요 ^^


추첨을 통해 하찌님의 CD도 드렸어요추첨을 통해 하찌님의 CD도 드렸어요


M&H 뮤직 앤 휴먼의 우쿨렐레에 당첨되신 선생님입니다 ^^ 의정부에서 3시간 넘게 걸려서 온 보람이 있으시다고 많이 좋아 하셨어요 ㅎㅎ


우쿨렐레에 당첨우쿨렐레에 당첨


수업이 끝나고 많은 분들이 하찌 선생님에게 우쿨렐레와 CD에 사인을 받으 시네여 ㅎㅎ


하찌 선생님에게 우쿨렐레와 CD에 사인을 받으 시네여하찌 선생님에게 우쿨렐레와 CD에 사인을 받으 시네여


파티가 끝나고  하찌 선생님과 같이 찍는 인증샷도 필수져 ㅎㅎ


하찌 선생님과 같이 찍는 인증샷하찌 선생님과 같이 찍는 인증샷


카페 빈스이치 우쿨렐레 파티 모습 동영상이에여 ㅎㅎ ^^



우쿨렐레 파티를 위해 오신 많은 분들 너무 너무 고마워요 ^^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