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대표 소셜커머스 티올 Ti-ALL 카페 빈스이치에서 상품 촬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티올 분들이 오셔서 카페에서 사진을 촬영 하셨네여 ^^

고마워여 ㅎㅎ



티올 http://ti-all.com/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티올 홈페이지 메인 화면티올 홈페이지 메인 화면



안양대표 소셜커머스 티올이라고 적혀 있고 지금은 매콤 명태조림을 판매하고 있네여 ㅎㅎ

안양지역만 배달가능 ^^ 역시 안양 대표 소셜 사이트네여 


예쁜 병들을 꺼내 놓으셨어요 ㅎㅎ 


예쁜 병예쁜 병


테블릿 PC도 꺼내시고 ㅎㅎ 모바일 기기에 강하신 것 같아요 ㅎㅎ


테블릿 PC테블릿 PC


열심히 상품을 DSLR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계시네여 ㅎㅎ


상품을 DSLR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계시네여상품을 DSLR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계시네여


실내 조명보다 야외 조명이 좋으시다면서 1층 테라스의 테이블로 이동해서 열심히 상품 사진을  촬영 하시네여 ㅎㅎ


1층 테라스의 테이블로 이동해서 열심히 상품 사진을  촬영1층 테라스의 테이블로 이동해서 열심히 상품 사진을 촬영


레몬 귤 잔 등의 소품도 올려 놓고요 ^^ 이 상품은 알고 보니 꿀 이더라고요 ㅎㅎ 


레몬 귤 잔 등의 소품레몬 귤 잔 등의 소품


꿀을 이렇게 요렇게 보니 훨씬 있어 보이네여 ㅎㅎ 역시 사진이 중요하군요 ㅎㅎ


꿀


사진 촬영을 위한 소품들 이에여 ^^ 예쁜 그릇 투명 그릇 등등 ㅎㅎ


사진 촬영을 위한 소품들사진 촬영을 위한 소품들



티올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어요 ㅎㅎ

http://ti-all.com/product/?guid=280


치악산 벌꿀 영농조합의 벌꿀이네여 ㅎㅎ


치악산 벌꿀 영농조합의 벌꿀치악산 벌꿀 영농조합의 벌꿀


카페에서 촬영한 사진이 이렇게 편집 되었네여 ㅎㅎ



<

치악산의 엄선된 꿀과 몸에 좋은 재료들이 만나 하나가 되었습니다

>


문구와 같이 전시된 꿀~ ㅎㅎㅎ 예쁜데여 ㅎㅎ



그 다음 사진도 꿀이 살아 있네여 ㅎㅎㅎ


소셜커머스 티올 대박나면 좋겠네여 ^^ 고마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