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성인 X (엑스) 파일 85회 포켓녀 - 카페 빈스이치 촬영 분 방송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게에 전화가 왔네여 ^^


전화 : 화성인 X (엑스) 파일인데 촬영해도 되나요?


저 : 네? 어디요? 


전화 : 화성인 X (엑스) 파일요 의뢰인이 안양분이라 카페에서 촬영을 하고 싶은데요 ^^


저 : 아 네~ 오세여 ㅎㅎ ^^


어떤 화성인인지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



촬영 당일이 되어 스텝분들이 먼저 도착하셨네여 ^^


조금 후에 의뢰인 화성인이 와서 촬영이 시작되었어요 ㅎㅎ



어떤 의뢰인 즉 화성인 일까 많이 궁금하더라고요 ^^


카페 빈스이치로 걸어 들어오는 장면이에여 ㅎㅎ



몇대의 카메라가 동원이 되어 촬영을 하더군요 ^^ 역시 방송이네여 ㅋㅋ



빈스이치 입간판 앞에 서 있는 의뢰인 이에여 ^^ 귀여운 학생인데... 어떤 화성인 일까 궁금하더군요



카페 2층 테라스에서 촬영을 준비하는 장면이에요 ^^ 의뢰인과 친구들 이네요 ^^

화성인과 외계인들인가여? ㅎㅎ




이렇게 촬영은 끝났어요 ^^ 6월달에 방송이 된다고 하더니 드디어 어제 밤에 방송이 되었네여


http://tvn.lifestyler.co.kr/ENTER/prgmain.asp?bm=040398


<

# 역대 키 작은 화성인들은 올킬

142cm 34kg 11세 아동 체형의 포켓녀!


지하철 손잡이도 잡지 못해 슬픈 여고생 포켓녀 출몰!

55사이즈 여성 지구인은 화성인 옆에서는 거인 등극?

일반 교복도 화성인이 입으면 힙합 스타일로 변신!

교실에는 화성인을 배려한 전용 책상까지?


포켓녀의 키는 유전? 가족 중에서도 유난히 작은 화성인!

아동복 15호 사이즈의 그녀에게 옷 수선은 기본!

수제화도 신을 수 없는 200mm의 발 사이즈!

발이 닿지 않아 영화관에서는 베이비 시트까지 장착!


하지만 화성인과 180도 다른 그녀의 남자 친구?

183cm의 키로 화성인의 보디가드를 자청! 

목마도 태워주고 지하철 손잡이까지 되어주는 남자 친구!

41cm 키 차이를 극복한 포켓녀 커플의 일상 대 공개!

>


의뢰인 화성인에 대해 친절히 설명이 되어 있군요 ^^ 키 작은 귀여운 여학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엄지공주 즉 포켓걸 이었네여 ㅎㅎ


화성인 포켓걸화성인 포켓걸


화성인 X 파일


화성인 X 파일화성인 X 파일


화성인은 고등학생이군여 ^^



화성인과 화성인의 남자친구가 카페 빈스이치 2층 테라스에서 찍은 모습 ^^

화성인의 이름이 전연희 씨 였군여 ㅎㅎ



카페로 들어오는 모습이 방송에는 이렇게 나왔네여 ^^; 아쉽게도 가게 간판은 방송에 희미하게 처리 되었네여 ㅠㅠ 그냥 나오면 좋을텐데



화성인과 그 남자 친구분이 카페 테라스 테이블에 앉아 있는 모습이에여 ^^



두분다 선남선녀 이군요 ^^


선남선녀선남선녀


자리에서 일어나 보니 키 차이가 엄청나군요 ^^


 키 차이 키 차이


우와 화성인 X 파일에 저희 와플이 크게 잡혔네여 ㅎㅎ 방송 화면에 잡힌 와플 먹음직스럽네여 ㅋㅋㅋ


방송 화면에 잡힌 와플방송 화면에 잡힌 와플


화면에 나온 와플은 먹음직스럽네여 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키위 ㅋㅋㅋ ^^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키위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키위


포켓걸 화성인도 와플을 맛있게 먹네여 ^^



화성인의 남자친구와 남자친구의 여동생이 같이 찍었군요 ^^

저희 카페의 허니 브레드도 있군여 ㅎㅎㅎ



2층 테라스 살구 나무 그늘 아래서 촬영되는 장면이 계속 나오는 군요 ^^ 저도 신기하네여



화성인의 남자친구의 여동생과 25cm 차이라네여 역시 엄지공주 포켓걸이군요 ^^



카페에서 나가는 모습까지 나왔군요 ^^ 가게 전면이 나오니 흐믓하네여 ㅎㅎ




잡지 표지나 쇼핑몰 촬영도 종종 있었지만 방송에 직접 카페가 나오니 기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