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앤디파이 Andy Pie 파이 시식 - 해야 하나 고민되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게로 전화가 왔네여 ^^ 파이 맛 보라고요
엥? 파이 맛을 봐여? ㅎㅎ

가게로 오신다고 해서 기다리니 정말 오셨네요 ^^

앤드컴퍼니에서 앤디파이 Andy Pie 라는 제품이네요

처음 카다로그를 보여주는데 카페나 커피전문점에서 사이드 메뉴로 전에는 번 그리고 와플 이제는 파이라는 설명이 되어 있네여 ^^

앤디 파이 카다로그앤디 파이 카다로그

이게 파이를 굽는 기계입니다 ^^ 신기하네여

전기로 작동이 되고 맞춤형이라 렌탈은 안된다네여 ㅠㅠ

파이 굽는 기계파이 굽는 기계

이 기계에 아래의 재료 들을 넣어요 ^^ 파이 재료까지 공급해 주신다네요

파이를 먼저 넣고 치즈 불고기 블루베리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요 ^^

휴대 하기 좋게 밀폐용기... 에 재료를 넣어 오셨더라고요 ^^ 향이 좋네여

밀폐용기밀폐용기

아까 기본적으로 올린 재료에 치즈 등의 토핑을 더 올려주고 기계를 덮어요 ^^

약 5분 정도 지나니 부저거 삐 하고 울리네요
파이가 맛있게 구워졌네요 ^^ 냄새도 고소한게 좋아요 ^^

맛있게 구워진 파이맛있게 구워진 파이

드디어 파이 시식 ^^ 파이 속에 불고기와 치즈가 들어 있어 맛나더군요~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랑은 또 다른 느낌이에여

직원들과 손님들에게도 시직을 했었는데 반응은 괜찮네여 ^^
커피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고요 ^^
기계값이 문제가 되어서 그렇지... 고민되네여 ㅎㅎ

사이드 메뉴가 많아 줄일건 줄이고 특화를 해야하는데 ^^ 여튼 생각보다 맛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