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피의 깊이가 느껴지는 카페 클랑 Cafe's Klang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 클랑 Cafe's Klang 에 다녀왔어요 ^^

네이버 블로그를 홈페이지로 이용하고 계시네요 ^^ http://cafeklang.com/

홈페이지에 커피와 관련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ㅎㅎ

클랑의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에서 내린 후 1번 출구 첫번째 골목에서 걸어서 약 5분 정도 걸려요


카페 클랑의 입구에요 ^^ Cafe klang LED 스카시 되어있는 돌출 간판과 어닝에  카페 클랑 Cafe klang 이라고 되어 있네여 ㅎㅎ

카페 클랑의 입구

카페 클랑의 입구


ㅎㅎ 이날은 제가 술이 많이 되어 찾아 간 날이었는데~ 스몰라떼 Small Latte 를 예쁘게 만들어 주셨어요 ^^
유기농 흑설탕과 부드러운 맛이 좋더군요~... 저는 언제 이런 모양을 낼 수 있을까요 ㅎㅎ

스몰라떼

스몰라떼 Small Latte


카페를 둘러보니 에스프레소 머신이 두대나 있네여 ^^ 그라인더도 ㅎㅎ 두대... 

에스프레소 머신

에스프레소 머신


페이마 옆에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은 처음 본 거네여 ㅎㅎ ^^ 나중에 찾아 갈 때 구경해야 겠어여 ㅎㅎ 스텐으로 되어 있고 양 옆이 붉은 색으로 되어 있는게 귀엽네여 

처음 본 에스프레소 머신

처음 본 에스프레소 머신


페이마 에스프레소 머신이네요 ㅎㅎ
한번 샷을 내려보고 스팀을 해 봤어여 ^^; 시모넬리로 할 때랑 느낌이 많이 다르더군요
스팀 압이 높아서 빨리

페이마 에스프레소 머신

페이마 에스프레소 머신


커피와 관련된 사진이네여 ^^ ㅎㅎ 저도 이런 사진 구하고 싶은데~ ^^; 이런 쎈스가 부족해여

커피와 관련된 사진

커피와 관련된 사진


Alfredo ESPRESSO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 이건 독일에서 온거라네여 ㅎㅎ 흐미 부러버랑

Alfredo ESPRESSO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Alfredo ESPRESSO 알프레도 에스프레소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 ^^; 제가 제일 약한 부분이에여~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를 하면 얼마나 좋은지~ ^^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


진공관 앰프에여 ^^ 스피커도 좋은거라고 하셨는데~ ㅎㅎ 아시는 분은 댓글 좀~ ^^ 음악이 따뜻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누가 직접 만드신거에여 ㅎㅎ
 

진공관 앰프

진공관 앰프


커피와 관련된 각종 기구와 책이 많이 있는데~ 그날은 술이 많이 취해 이정도만 보고 왔네여
ㅎㅎ

다음에 또 찾아 뵙고 방해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