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찌 선생님 春日博文 Hachi 가수 작곡가 - 카페 빈스이치 방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찌 선생님이 가게를 찾아 주셨네요 ^^

하찌 (hachi) 가수, 작곡가
출생
1954년 1월 25일 (만 58세), 일본 말띠, 물병자리
신체
180cm, 67kg
그룹
하찌와 TJ하찌와애리
데뷔
1974년 1집 앨범 'Carmen Maki & OZ'


하찌 선생님

하찌 선생님이 카페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네요


하찌 선생님을 알아 보고 많은 분들이 사인을 받고 있네여 ^^ 
선생님도 흔쾌히 사인을 해 주시고 같이 사진도 찍어 주셨어요 ㅎㅎ

하찌 선생님을 알아 보고 많은 분들이 사인을 받고 있네요

하찌 선생님을 알아 보고 많은 분들이 사인을 받고 있네요


카페 빈스이치 BeansICHI 2층에서 우클렐레 동호인들과 같이하는 시간도 가져 주시고요

우클렐레 동호인들과 같이하는 시간

우클렐레 동호인들과 같이하는 시간


우쿨렐레 동호인들입니다 ^^ ㅎㅎ 2층에서 열심히 배우고 계시네여~ 저도 우클렐레 연습해야겠어여 

우쿨렐레 동호인들

우쿨렐레 동호인들


진지한 표정으로 우클렐레 이야기를 듣고 있네여 ^^ ㅎㅎ 

우클렐레 이야기

우클렐레 이야기


우크렐레  ukulele 동호인들 앞에서
하찌와애리 의 차라도 한 잔 http://music.daum.net/album/main?album_id=571404&song_id=8898038  

을 우클렐레를 직접 연주 하면서 불러 주시네요 ^^


우쿨렐레 동호인들과 저녁을 같이 하고 다시 카페 빈스이치 BeansICHI 로 돌아와 커피 한잔 하면서 우클렐레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네요 ^^ 앞에 앉아 있는 여자분은 하찌 선생님의 따님인 소라씨 에요 ^^


하찌 선생님의 따님인 소라씨

하찌 선생님의 따님인 소라씨


ㅎㅎ 즐거운 시간 이었네요 ^^ 시간 나시면 안양을 지나가시면 종종 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