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로케카페 쿠모 くも 雲 COOMO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우리 가게가 아닌 다른 카페를 가 봤어요 ^^ 지나 누나가 하는 쿠모...
이름도 귀여운데 고로케와 커피가 어떻게 어울릴지 궁금하기도 하고...

우선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431-8 전화번호는 02-2677-0209


쿠모 외관 이에여^^ 제가 생각하던 아기 자기함이 여기에 있었군여ㅎㅎ
방부목을 세로로 세우고 그것도 높낮이를 다르게 해서 깔았더군요 ^^
그 위에 고로케카페 くも 雲 쿠모 라고 되어있네여 ㅎㅎ

고로케카페 くも 雲 쿠모 간판

고로케카페 くも 雲 쿠모 간판


쿠모는 일본어로 구름이죠 ^^ 고로케 모양이 구름 같아서 인가? 여튼 귀엽고 그렇네여 ㅎㅎ

쿠모 앞모습이에여 ^^ 매장 앞에 고로케가 바로 보이네여

쿠모 앞모습

쿠모 앞모습


카페 앞 오픈을 알리는 입간판이 앙증맞게 있네여 ㅎㅎ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부담없이 들어가겠더라고요 ㅎㅎ
 

오픈을 알리는 입간판

오픈을 알리는 입간판


입구 옆에 창이 있고 그 아래 철제 미니 화단이 있네여 ㅎㅎ 역시 여자분들이 아기자기한 쎈쓰가 있어여 ㅎㅎ

철제 미니 화단

철제 미니 화단


누나가 해 맑게 웃고 계시네여 ^^ ㅎㅎ 주방도 아기 자기 하네여

누나

누나


에스프레소 머신에도 사진을 붙여 놓으셨네여 ^^ ㅎㅎ 머신의 종류는 확인 못 했네여

에스프레소 머신

에스프레소 머신


창가를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테이블 이에여 ^^ 그 앞에 타일로 예쁘게 꾸며 놓았네여 귀여운 인테리어에여 ^^

창가를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테이블

창가를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테이블


바로 그 뒤쪽이에여 ^^ 일본식 선술집 같은 분위기로 카페를 꾸며 놓았네여 ㅎㅎ
흠~ 괜찮네~ ^^

일본식 선술집 같은 분위기로 카페를 꾸며 놓았네여

일본식 선술집 같은 분위기로 카페를 꾸며 놓았네여


뒤쪽 벽 이고요 ^^ 일본어로 고로케 コロッケ 라고 적혀있네여 ㅎㅎ  귀여워라 ㅎㅎ

일본어로 고로케 コロッケ

일본어로 고로케 コロッケ


메뉴도 고로케가 주고 커피와, 티, 주스, 스무디, 프라페 등이 있네여 ^^

고로케 커피 티 주스 스무디 프라페

고로케 커피 티 주스 스무디 프라페


앞에 있는 타일에 앙증맞게 그림이 그려져 있고 일본어도 적혀 있네여~ 역시 남자인 저에게 부족한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여 ^^

타일에 앙증맞게 그림이 그려져 있고 일본어도 적혀 있네여

타일에 앙증맞게 그림이 그려져 있고 일본어도 적혀 있네여


한쪽 벽에 원목 나무에 일본어로 一生懸命営業中 いっしょうけんめい えいぎょうちゅう 열심히(최선을 다해) 영업중 이라고 적혀있네여 ㅋㅋ 귀엽네여 ^^

일본어로 一生懸命営業中 いっしょうけんめい えいぎょうちゅう 열심히(최선을 다해) 영업중

일본어로 一生懸命営業中 いっしょうけんめい えいぎょうちゅう 열심히(최선을 다해) 영업중


점심 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이 꽤 있어라고요 ^^ ㅎㅎ 다행이네여

점심 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

점심 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


드디어 주 메뉴인 고로케랑 아메리카노가 나왔네여 ^^ 고로케가 생각보다 커서 마음에 들었어여 ㅎㅎ

고로케랑 아메리카노

고로케랑 아메리카노


고로케가 기름지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
거기에 아메리카노가 약간 씁쓸한 맛이 나서 고로케랑 적절히 어울어지는것 같아요

고로케

고로케


ㅎㅎㅎ 고로케 카페 쿠모 아기자기하고 맛난 고로케까지 ^^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