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 아트센터 나비 / 사내 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페 빈스이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준 준형씨가 서울로 옮기게 되었었네여 반년 넘게 열심히 도와줬었는데 ^^

2011/03/22 - [분류 전체보기] - 철권 프로게이머 주정중님, 김제우님의 방문 카페 빈스이치 방문 ^^

사람도 그립고 서울 나들이도 할 겸 준형씨가 옮긴 곳을 가 보기로 했지요

위치는 종각역에서 영품문고 쪽으로 가면 SK 서린 빌딩에 위치해 있어요


SK서린빌딩으로 들어가면 옆으로 돌아 엘리베이터를 타면 바로 올라가요 ㅎㅎ

cafe nabi CAFE OPEN 이라고 씌여있는 배너가 눈에 들어오네여 ㅎㅎ

cafe nabi CAFE OPEN

cafe nabi CAFE OPEN 이라고 씌여있는 배너


그 앞에서 사진 찍기 부끄러워 하는 준형씨를 모델로 한 컷 ㅎㅎ

사진 찍기 부끄러워 하는 준형씨

사진 찍기 부끄러워 하는 준형씨


아트센터 나비 내부에 자리잡은 카페 나비 Cafe nabi 입니다 ^^

카페 나비 Cafe nabi

카페 나비 Cafe nabi


카페나비의 메뉴는 이와 같네여 ^^ 노바 시모넬리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가 보이네여... ^^ 자동으로 도징까지 해 준다는데 ㅠㅠ 부러워요~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캬라멜라떼 캬라멜모카치노 그린티라떼 챠이라떼 핫초코 등이 있고 핸드드립과 수제쿠키를 판매하고 있네여

카페나비의 메뉴

카페나비의 메뉴


에스프레소와 콘파냐 등 이 있는데 칠판에 그림도 예쁘게 그려져 있군여 ^^ 저런 그림이 부러워요 ㅎㅎ 아마 수납장에 칠판을 붙여서 만든 것 같네여

에스프레소와 콘퍄냐

에스프레소와 콘퍄냐


그 바로 앞에서는 점심시간에 단편영화를 상영하고 있더군요 ^^ 감독님과의 대화시간이라는데~ 너무 부럽더라고요 ㅎㅎ
 

 앞에서는 점심시간에 단편영화를 상영

앞에서는 점심시간에 단편영화를 상영


카페 옆에는 장식장에 예쁜 머그컵이 진열 되어 있네여... ^^ 하나 하나 다 작품인것 같더라고요 ㅎㅎ

장식장에 예쁜 머그컵

장식장에 예쁜 머그컵


카페 뒤로 가보니 각종 예술과 관련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것 같네여
 

예술과 관련된 작품

예술과 관련된 작품


아트센터라는 이름에 걸맞는 여러 소장품들이 부럽기만 하더라고요 ^^; 음반인가 DVD 같은데 양도 엄청나요 ^^

음반인가 DVD 같은데

음반인가 DVD 같은데


그 맞은편에는 수많은 책들도 있고요 ^^

수많은 책

수많은 책


건축 예술과 관련된 서적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건축 예술과 관련된 서적들

건축 예술과 관련된 서적들


이건 스크린을 통한 예술 작품 같은데... ^^ 예술에는 약해서여~ ㅎㅎ

스크린을 통한 예술 작품

스크린을 통한 예술 작품


엄청난 크기의 도자기도 있더군요 ^^ ㅎㅎ 이런거 구하고 싶은데 ㅎㅎ

엄청난 크기의 도자기

엄청난 크기의 도자기


덕분에 오랫만에 서울 나들이 하고 준형씨 얼굴도 보고 했네여 ^^
준형씨가 만들어주던 라떼가 그립네여... 서울 종로쪽에 나들이 하시는 분은 시간 되시면 들리는것도 좋을 것 같네여

주소 서울 종로구 서린동 99번지 SK본사빌딩 4층
전화번호 02-2121-1031
홈페이지 http://www.nabi.or.kr 

정리 하다보니 블로그 형식의 홈페이지도 있군요 ^^ 아트센터이다보니 공연과 관련된 내용이 주로 올라와 있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