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은찬 선생님과 함께하는 빈스이치 우클렐레 무료 공개 수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우클렐레와 관련된 관심이 많아졌더군요 ^^
저희 빈스이치에서도 전에 수업을 했었고요~


2011/02/12 - [분류 전체보기] - 에듀클래식 - 우쿨렐레 지도자과정 세미나 / 카페 빈스이치 

이번엔 새롭게 무료 공개 강좌를 진행했어요 ~

다양한 우클렐레가 있죠? ^^ 이번 공개 수업을 위해 준비한 것들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우크렐레가 있군요

다양한 우클렐레

다양한 우클렐레


또 카페 안에 한쪽에 우클렐레 공개 수업이 있다고 홍보를 위해 세워 놓기도 했고요

우클렐레

우클렐레


이 케이스에 담겨 있는 우클렐레는 엄청 비싼 것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가지고 싶당

케이스에 담겨 있는 우클렐레

케이스에 담겨 있는 우클렐레


이번 우쿨렐레 공개 수업을 진행해 주신 이은찬 선생님 입니다 ^^

우클렐레 이은찬

우쿨렐레 공개 수업을 진행해 주신 이은찬


ㅎㅎ 또 다른 우클렐레를 들고 있는 은찬샘~ ^^ 표정이 다양하네여


우클렐레를 들고 있는 이은찬 샘

우클렐레를 들고 있는 이은찬 샘


2011년 8월 31일 저녁 7시에 가게에서 공개수업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어떤 분들이 올까... 혹시나 아무도 안오면 어떻게 하지? 라는 여러 가지 생각을 가지고 시간이 되기를 기다렸어요 ㅎㅎ

가게 2층 테라스에 화이트보드를 꺼내놓고 사람들을 기다렸어요 ^^ 우클렐레에 대해 설명을 듣고 계시는 군여~

우클렐레에 대해 설명을 듣고 계시는 군여

우클렐레에 대해 설명을 듣고 계시는 군여


테라스 한쪽엔 혹시 우크렐레를 준비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여분의 우쿠렐레를 준비했고요 ^^

우크렐레

우크렐레


시간이 흐르니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네요 ^^ 은참 샘의 멋진 우크렐레 열강...
별빛 달빛, 아메리카노 등의 노래도 들려 주시고요 ㅎㅎ

 

은참 샘의 멋진 우크렐레 열강

은참 샘의 멋진 우크렐레 열강


저녁 시간이 되니 또 다른 분들이 우클렐레 강좌를 들으러 저희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네요 ^^
이은찬 샘의 우쿠렐레 열강이 이어집니다 ^^ ㅎㅎ 야외에서 하는 강좌라 운치 있네여~

우클렐레 강좌

우클렐레 강좌


은찬샘 너무 고생하셨고요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여~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2011년 9월 4일 일요일 저녁 6시에 저희 빈스이치에서 다시 한번 우클렐레 무료 강좌를 열기로 했어요~ ^^ 음악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면 좋겠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