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런잎 녹차 Green Tea - 작설차가 새로 들어왔어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블로그를 올려보네요 ㅎㅎ 가게에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비가 주룩 주룩 내리기도 하고요~ 쇼셜커머스 티켓몬스터도 진행을 해 보고요

쇼케이스 위에 새로 티장<?>을 만들었어요 ㅎㅎ

허브티 장식장

허브티 장식장


티 허브티를 정리하다 보니 녹차가 떨어졌네요 카페에서 종종 차를 찾는 분들도 계시져~ 보통 허브티를 많이 드시지만 녹차나 국화차 장미차도 종종 나가요 ^^

ARES TEA의 녹차 Green Tea 를 주로 이용했었거든요 ㅎㅎ

ARES TEA의 녹차 Green Tea

ARES TEA의 녹차 Green Tea

 
이 녹차가 똑 떨어졌네여 ^^; 새로 주문하려고 하니 이젠 일본 Japan 에서 수입을 안 한다네요 ㅠㅠ 일본에 올해 지진이후 원자로 사태 이후로 수입을 안한다는군요 ㅠㅠ
방사는 위험도 있고요... 아쉽기는 하지만 새로이 차를 알아보았어요 ㅎㅎ

새로 차를 시킨 택배가 왔네여 ㅎㅎ

택배상자

택배상자


상자를 열어보니 어린잎 녹차라고 씌여 있는 차 봉지가 보이고요 ㅎㅎ 어린 잎이라...

어린잎 녹차

어린잎 녹차


어린잎 녹차 이라네여 작설차이구 친환경 무농약 인증번호가 눈에 들어오네여
직접 마시는 것이니 이런 번호라도 적혀 있어야 안심이 되네여 ㅎㅎ 침출차가 50g 들어있다는군요 ^^;

친환경 무농약 인증번호

친환경 무농약 인증번호


제조는 하동군에서 하는데 소분 및 판매가 군포시 당정역로에서 하네요 ^^ 가깝군여~


녹차는 보통 우전, 세작, 중작, 대작, 작설,  등으로 구분하죠 ^^
우전은 봄비가 잘 내리고 백곡이 윤택해지는 때로 본격적인 농경이 시작된다는 곡우(4월20일) 전에 딴 어린 찻잎으로 만든 차를 말하죠

세작은 곡우에서 입하 사이에 가늘고 고운 차나무의 순과 펴진 잎을 따서 만든 차

중작은 입하 이후 잎이 조금 더 자란 후 펴진 잎을 따서 만든 차

대작은 한여름에 생산 되어지는 차를 말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차가 바로 작설차인데  차잎이 참새의 혓바닥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박스 안에 허브티 Herb Tea와 관련된 상품 홍보 전단지가 들어있네요 ^^

허브티 Herb Tea

허브티 Herb Tea


허브차에 관련된 간단한 설명도 되어 있고요 ^^

허브차에 관련된 간단한 설명

허브차에 관련된 간단한 설명


이제 열어서 직접 확인해 봐야 겠죠? 진공 포장된 포장을 뜯어 냈고요 ^^


진공 포장된 포장을 뜯어 냈고요

진공 포장된 포장을 뜯어 냈고요


내용물을 보았어요 ^^ 녹차가 가득 들어있네요 

녹차가 가득 들어있네요

녹차가 가득 들어있네요


녹차를 우려낼 허브티 잔을 꺼냈어요 ^^ 도자기로 된 것이면 더욱 좋겠지만 ㅎㅎ
우선 그냥 테스트 삼아서요 ㅎㅎ

녹차를 우려낼 허브티 잔

녹차를 우려낼 허브티 잔


허브티 잔에 어린잎 녹차를 적당량 집어 넣고요 ^^

허브티 잔에 어린잎 녹차를 적당량 집어 넣고요

허브티 잔에 어린잎 녹차를 적당량 집어 넣고요


찻잔에 적절한 온도의 따뜻한 물을 부어주어요 ^^
작설차 말 그대로 참새의 혀처럼 꼬여 있던 차 잎이 풀리네요~

찻잔에 적절한 온도의 따뜻한 물을 부어주어요

찻잔에 적절한 온도의 따뜻한 물을 부어주어요


적당히 우려낸 녹차잎을 빼 냈어요 ^^ 색상이 푸른 색인게 예쁘네요 ㅎㅎ
녹차 말 그래도 Green Tea 이네요 ㅎㅎ

적당히 우려낸 녹차잎을 빼 냈어요

적당히 우려낸 녹차잎을 빼 냈어요


녹차입니다 ^^ ㅎㅎ 향긋하네여~

녹차

녹차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이 좋더군요 ^^ ㅎㅎ 제가 시간 날때 종종 마셔야 겠어요
어린잎 녹차 ㅎㅎ 좋네여~

어린잎 녹차

어린잎 녹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