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BeansICHI - 새해눈맞이 가게 마당 청소 ㅠ.ㅠ 근하신년 라떼 아트 / 현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눈이 올 땐 와이쁘다~~~ 하며 좋아했는데 ㅠ.ㅠ가게 입구앞이 꽁꽁 얼어서 위험하더군요 ㅎㅎ 사장님과함께 얼음을 부수기로 했어요 .

저번에 뜨거운 물을 부으며 빗자루로 쓸었는데 ㅠ.ㅠ 다시 물이 얼면서 실패한 경험이있어서
이번엔 망치까지 동원해서 청소를했어요 ㅎㅎ

현규

빈스이치 스텝 현규


사장님..손이 시려보이시네요 ㅠ.ㅠ.ㅠ.ㅠ. 빈스이치  의 계단 앞 돌에 붙은 얼음을 녹이고 있어요 ^^

빈스이치 사장

빈스이치의 계단 앞 돌에 붙은 얼음을 녹이고 있어요 ^^


저도 근하신년을맞아 토끼를 그려봤어요 ㅎㅎ 옆에 하트는 그라데이션으로 꾸며봣어요 ㅎㅎ
근하신년 토끼 라떼 아트 Latte Art ㅎㅎ 하트도 뿅뿅뿅~ ^^

현규 근하신년 토끼

현규 근하신년 토끼 하트 뿅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