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어나서 첫 킨텍스 방문 - 2011 서울 국제 식품 대전 (카페관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사장님이 마이피플로 연락을 주셨네요

서사장님 "저희 이번 카페쇼 참관 하려고 하는데 가시나요?"
저 "카페쇼요?"
서사장님 "신팀장님이 표 주셨던데~..."

엥 카페쇼가 있었나? 작년 겨울때 코엑스에서 했던것으로 기억되는데~ 벌써 하나? 생각도 들고요~

신팀장님에게 연락하니 표를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 테이트 쥬조의 김이사님도 표를 등기로 보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킨텍스라~ ^^ 홈페이지 검색을 해 보니
킨텍스 http://www.kintex.com/korean/main.jsp

킨텍스 홈페이지

킨텍스 홈페이지


고양시 일산구... 일산에 있군요 ^^ 가까운 곳에 있으면서 한번도 못 가보다니 ㅎㅎ 경기도 촌놈이군요~

검색해 보니 홈페이지가 따로 있네요~ 2011년 4월 26일 부터 29일까지 킨텍스에서 하네요

2011 서울국제식품대전 http://www.seoulfood.or.kr/2011/main/main.asp


서사장님과는 전화통화 카카오톡과 마이피플로만 연락을 해 보았어요 ^^
저희가 벨기에 와플을 시작한 내용을 올렸더니 그것을 보고 가게에 전화 주시고~

저희랑 파우더 받아가시면서 열심히 연습해 보신다고요~ ^^ ㅎㅎ 여튼 인터넷을 통해 여러 사람을 알게되니 저도 신기하고요~ ^^

표가 여러장 생겨 카페와 커피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과 같이 일산으로 출발했어요~

우선 들어가려니 이날은 식품업 종사자만이 입장 가능하더군요 ^^
같이 간 모든 친구들을 빈스이치 직원으로 등록시키고 카드를 받아서 입장했어요

입장해 보니 많은 업체가 있더군요 ^^ 그런데 놀란것은 식품 제조 설비와 관련된 업체들이 많이 있었어요~ ^^

FOODMAC

FOODMAC


야마토 제면기 같은 업체도 있었네요 ^^ ㅎㅎ

야마토 제면기

야마토 제면기


BUNN 브랜드를 다이나믹통상에서 취급 하는군요~ ^^ 저희 빈스이치 드랍기도 BUNN인데~
드랍커피는 잘 활용 안하게 되더군요 ^^;

BUNN 다이나믹통상

BUNN 다이나믹통상


그 옆에 여러 커피 머신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 가격은 천차 만별이에요~

여러 커피 머신

여러 커피 머신


이 에스프레소 머신도 못보던건데~ ^^ 엄청 비싸더군요 ㅠㅠ 좌절했어요~ ㅎㅎ 스덴으로 되어 있어 예쁘긴 해 보이네여 ㅋㅋ

엄청 비싼 머신

엄청 비싼 머신


그 외에도 많은 제품들이 있더군요 ^^ 그라인더인가요? ㅎㅎ

그라인더인가

그라인더인가


FAEMA 페마 에스프레소 머신도 보이네요 ^^ 저희가 이것을 선택하려다가 노바 시모넬리로 선택했죠~ ^^ 정겹네요~ ^^ 행사장 계약시 할인행사 ㅠㅠ 미리 해주지~

FAEMA 페마 에스프레소 머신

FAEMA 페마 에스프레소 머신


그러던 한편에 NUVO 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보이더군요~ ^^ 누보? 처음 들어봤는데
사진상에 나온 분이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국내에서 준비한 한국 자체 브랜드라고요~ 커피와 관련된 용품 템페부터 드립용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고요 ^^

NUVO

NUVO


대부분 외국용품을 선호하거나 중저가의 대만제품을 이용하곤 하는데~ 한국 브랜드가 새로 런칭했다니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준비해 주시면 좋겠네요

누보 템퍼

누보 템퍼


다양한 머신들이 있더군요 ^^ 두잉인터내쇼날 부스입니다


두잉인터내쇼날 부스

두잉인터내쇼날 부스


여긴 잘 못들어본 브랜드 인데 에스프레소머신 가격이 엄청나더군요 ㅠㅠ 

에스프레소머신 가격

에스프레소머신 가격


KCA 바리스타클래식 대회도 열리고 있고요 ^^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었는데~ 멋지더군요

바리스타클래식

바리스타클래식


시럽과 파우더 업체들도 있었고요 ^^ 그 뒤로 저희 빈스이치에서 사용하는 휘핑기 업체 iSi 도 보이네요 ^^
이번 카페를 오픈하면서 휘핑기를 알아보니 대만것이 저렴하긴 한데 유명한 아이에스아이 iSi 꺼가 좋다고 하네요 ㅠㅠ
열심히 노력해서 벌어야 겠네요 

휘핑기 업체 iSi

휘핑기 업체 iSi


구경하던 차에 한쪽에 제가 좋아하는 원목풍의 밝은 부스가 보이네요~ ㅎㅎ
헉 여기는 자연애 부스네요~
자연애

자연애


전에 저희에게 샘플을 보내주셔서 블로그 했었죠?
2011/03/18 - [분류 전체보기] - 기운센차 상쾌한차 - 오늘 같이 따뜻한 날엔 차가 좋네요~
ㅎㅎ 블로그 했던 업체의 제품이라 더욱 신기하네요 ^^ 대박나세요


한쪽에서 사이드 메뉴 아카데미 SIDE MENU ACADEMY 가 있네요 ^^  이건 뭐지? 

사이드 메뉴 아카데미

사이드 메뉴 아카데미


치즈케익 크로와상 치와바타 등 여러 카페에서 취급하는 사이드메뉴를 전시하는군요 ^^

치즈케익 크로와상 치와바타 등 여러 카페에서 취급하는 사이드메뉴

치즈케익 크로와상 치와바타 등 여러 카페에서 취급하는 사이드메뉴


ㅎㅎ 저희 빈스이치가 취급하는 젤라또 쥬조 부스였네요 ^^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을 취급해요
giuso 쥬조홈페이지 http://www.giuso.co.kr/html/front.php


오랫만에 반가우신 분을 만났네요 ^^ 쥬조의 김미순 이사님입니다
반가워서 한 컷~ 항상 친절하시고 이것 저것 많이 알려주시고~

쥬조의 김미순 이사님

쥬조의 김미순 이사님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 인데 ^^ 데코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느껴요 ㅎㅎ

데코의 필요성

데코의 필요성


같은 아이스 크림인데 ㅠㅠ 파우더와 과자 오렌지 쿠키 딸기 포도 준비해야겠네요 

파우더와 과자 오렌지 쿠키 딸기 포도

파우더와 과자 오렌지 쿠키 딸기 포도


그러던 중 서사장님으로 부터 전화가 왔네요 ^^ 우와~ 반가워라~
동생분과 같이 오셨다고 하시더군요 ^^ ㅎㅎ 전화로 마이피플로 연락하다가 처음으로 얼굴을 뵈니 정말 신기했어요~ 그래서 인증샷 한컷 ㅋㅋ

서사장님

서사장님


두리양행쪽으로 향했어요  ^^ 신재선 팀장님을 만나려고요~ 
두리양행홈페이지 http://www.dooree1983.co.kr/


저희 빈스이치에서 쓰는 원두가 두리양행의 독일 원두에요 ^^

이번에 같이 간 카페미스터빈의 사장님 정동진씨도 머신을 열심히 보고 계시네요~
그 옆에서 신재선 팀장님이 밝게 웃고 계시고요~

카페미스터빈 정동진 신재선 팀장

카페미스터빈 정동진 신재선 팀장


서사장님도 신팀장님에게 열심히 배우고 있네요 ^^

서사장님 신팀장님

서사장님 신팀장님


짧은 시간이었지만 킨텍스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즐거웠네요 ^^
 

킨텍스

킨텍스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품질의 맛을 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