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지구의 날 소등 행사 참여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희 매니저 준형씨에게 전화가 왔네여~ '지구의 날인데 카메라 어디있나요?'

지구의날?  혹시나 해서 검색을 해 보니

<
  • 지구의 ‘ 맞아 오늘 밤 8시부터 10분간 암흑, 소등행사 진행   4시간전, 오후 4:29 | 디오데오뉴스 | view'지구의 ‘ 맞아 밤 8시부터 10분간 암흑 22일 제41회 ‘지구의 ’ 을 맞아 전국 한 등 끄기(소등행사) 행사가 저녁 8시에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환경부와 녹색성장위원회는 22일 오후 8시부터 8시 10분까지 전국 모든...오늘 ‘지구의 ’… 저녁 8시 전국 10분간 소등   3시간전 | 브레이크뉴스 | view
  • 오늘 지구의 … 밤 8시 ‘대한민국 10분간 OFF’   6시간전, 오후 2:01 | 문화일보 | 미디어다음지구의 '을 맞아 22일 오후 8시에 대한민국의 불빛이 일제히 10분간 꺼진다. 환경부와 대통령 직속 녹색성장위원회는 22일 오후... f11 1/250초. 포천 = 김동훈기자 dhk@ 소등시간 10분 ...지구의 , 지구를 생각하는 나의 작은 ...10분 간 소등하세요   6시간전 | 서울시정일보 | view부산지역 ‘지구의 ’ 행사 다양   6시간전 | 헤럴드경제 | 미디어다음지구의날’ 10분 간 소등하세요   9시간전 | 어니스트뉴스 | view관련기사 총 5
  • ....
    >

    지구를 생각해서 저녁 8시부터 일제히 10분간 소등하는 날 이라는 군요~ ㅎㅎ
    친환경과 새로운 생명을 위해 저희도 작은 참여를 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영업하는 곳에서 카페에서 불을 어떻게 끄나... 취지는 좋은데~ ^^ 그래도 준형 매니저를 믿고서 하기로 했져

    대망의 8시가 다가 와요~... ^^ 7시 50분 10분 남았네여 ㅎㅎ

    7시 50분

    7시 50분


    저희 준형 매니저가 생각한 조명 ㅎㅎ 이벤트 초에요~ ^^ 예쁜 잔에 담아서 간접 조명으로 준비를 했어요~

    이벤트 초

    이벤트 초


    1층에 계신 손님에게 양해를 구하고요 ^^ 그런데 손님이 많이 본 분이네여 ㅎㅎ

    1층에 계신 손님

    1층에 계신 손님


    이제 7시 55분 5분 남았네여~ ㅎㅎ

    7시 55분

    7시 55분


    보통 밤에 보는 저희 빈스이치 BeansICHI 야경이에여 ^^ LED간판과 형광등 그리고 LED 트리가 있네여... ㅎㅎ 전기 많이 쓰고 있군요~

    빈스이치 BeansICHI 야경

    빈스이치 BeansICHI 야경


    그리고 다가오는 시간 7시 59분~ 1분 ㅋㅋ 카운트다운 들어가야죠?

    7시 59분

    7시 59분


    드디어 대망의 8시 지구의 날 행사를 시작해야죠~ 저희 카페 빈스이치도 지구의 날 행사에 참여합니다 ^^

    지구의 날 행사

    지구의 날 행사


    지구의 환경을 위해 작은 생명들을 위해~ 온난화 되는 지구를 위해 등등을 생각하면서 소등을 시작했어요~

    소등 시작

    소등 시작


    테이블에 이벤트 초를 켜 놓고~ 지구를 생각하며~ ^^

    테이블에 이벤트 초를 켜 놓고

    테이블에 이벤트 초를 켜 놓고


    소등된 후의 가게 모습이에여~ ^^ 

    소등된 후의 가게 모습

    소등된 후의 가게 모습


    2층의 공부하시는 손님들에게도 양해를 구하고~ ^^ 지구의 날 행사에 참여해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ㅎㅎ

    2층의 공부하시는 손님

    2층의 공부하시는 손님


    불이 꺼진 빈스이치 촛불이 그 조명을 대신합니다 ^^

    불이 꺼진 빈스이치

    불이 꺼진 빈스이치


    불이 꺼진 카페 빈스이치 외부 모습이에여~ ㅎㅎ 많이 어둡군요 ^^

    불이 꺼진 카페 빈스이치 외부 모습

    불이 꺼진 카페 빈스이치 외부 모습


    지구의 날 행사 참여 5분~... 생각보다 짧은 시간이지만 불이 꺼진 매장을 보니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네여~

    지구의 날 행사 참여 5분

    지구의 날 행사 참여 5분


    새로온 남자 스텝 준용씨의 모습이 보이네여~ ^^ 그동안 고생한 현규씨가 5월에 군대를 가서 새롭게 오시게 되었네여 ㅎㅎ

    새로온 남자 스텝 준용

    새로온 남자 스텝 준용


    카페 안에 어둠이 흘러요 ^^ 촛불만이 밝혀 주고 있네요

    촛불

    촛불


    시간이 흐르고 있네여~ ^^ 벌써 8시 7분 이네여~

    8시 7분

    8시 7분


    벌써 9분~ 촛불만 있는 카페도 괜찮은데여? ㅎㅎ ^^

    촛불만 있는 카페

    촛불만 있는 카페


    드디어 8시 10분이 되었네여~... ㅎㅎ 지구의 날 소등 행사를 참여하고~ 이제 불을 켜기 시작했어요~

    8시 10분

    8시 10분


    밝아진 빈스이치입니다~ ^^

    밝아진 빈스이치

    밝아진 빈스이치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름 의미있는 행사였네요~...

    지구를 위해 저희도 작은 노력을 했다는 자부심을 가지면서~ ^^ 오늘도 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