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이 왔네요 ^^~ 살구꽃이 핀 빈스이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봄이 왔네요 ^^ 요즘 한창 날은 따뜻하게 풀리고 있고요~ ㅎㅎ
꽃구경을 가고 싶은데~ 시간은 없는데~ 저희 테라스에 있는 살구나무가 꽃을 피우기 시작했어요~

다들 벚꽃이 아니냐 하시는데 ^^ 살구 나무에요 ㅎㅎ

살구~ 살구~♪( ´θ`)ノ
살구~ 살구~♪( ´θ`)ノ by dvl.works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이 살구가 열리는 나무가 살구 나무죠~ ^^

봄이고 하니 저희 직원 분들도 봄을 즐기고 있어요~

우선 빈스이치 1층 테라스에서 현규씨~ ^^

빈스이치 1층 테라스에서 현규씨

빈스이치 1층 테라스에서 현규씨


ㅎㅎ 살구꽃이 별로 안 보이는 군요 ^^ 그 다음 살구꽃이 만개한 2층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는 저희 매니저 준형씨~ ㅎㅎ 있어 보여요

ㅎㅎ 무슨 생각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여 ^^

살구꽃이 만개한 2층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는 저희 매니저 준형씨

살구꽃이 만개한 2층 테라스에서 커피를 즐기는 저희 매니저 준형씨


그 다음 커피를 멋드러지게 마시는 현규씨~ ㅋㅋ 멋지군요~... 살구나무의 꽃이 벚꽃처럼 보이죠?

커피를 멋드러지게 마시는 현규씨

커피를 멋드러지게 마시는 현규씨


살구 꽃만 따로 찍어 봤어요 ^^ 꽃이 마치 벚꽃 같네요 ㅎㅎ 살구꽃이에요 ^^

살구꽃

살구꽃


봄이 왔네요~... ㅎㅎ 일하느라 꽃구경은 못 가지만 안양에 있는 저희 가게에서 나름 봄을 즐기고 있어요 ㅎㅎ

저희 가게 QR 코드에요 ^^ ㅎㅎ 

QR코드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