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화이트데이 이벤트 ^^ - 벨기안 커피 스위트와 허쉬 너겟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ㅎㅎ 주말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

지나누나 그리고 진님~ 또 은지씨 친구분들이 내일 화이트데이라는 것을 알려줬네요~

사탕이라 ㅋㅋ

그런거 사 본 적이 없는데~ ^^ 그래도 저희 빈스이치를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봤어요~ 아주 작은 소소한 이벤트 입니다~

벨기안 커피 스위트 캔디와 와 허쉬 너겟이에요 ㅎㅎ 2011년 3월 14일 저희 빈스이치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드릴 예정이에요 ㅎㅎ

사탕만 가지고는 부족한 것 같아서 초콜릿도~

벨기안 커피 스위트와 허쉬 너겟

벨기안 커피 스위트와 허쉬 너겟


사탕은 벨기안 커피 스위트 Belgian Coffee-Sweets 의 포장지 입니다 ^^ ㅋㅋ

Belgian Coffee-Sweets

Belgian Coffee-Sweets


원산지가 정말 벨기에이네요 ^^ 벨기에 분들이 커피 마실 때 같이 마시나 봐요 ㅎㅎ
커피 맛이 은은한게 괜찮네요~ ^^

벨기안 커피 스위트

벨기안 커피 스위트


초콜릿은 허쉬 너겟 HERSHEY'S Nuggets 입니다 ^^
아몬드와 밀크 두가지 맛이 들어있네여~ ㅋㅋ 전 두가지중~ 둘다 좋아요~
아~ ㅠㅠ 그러니 살이 안빠지네여~

초콜릿은 허쉬 너겟

초콜릿은 허쉬 너겟


허쉬 너겟 원산지는 미국이네여~ ㅎㅎ 

허쉬 너겟 원산지는 미국

허쉬 너겟 원산지는 미국


이제 막 시작하는 카페라 소소한 것을 준비했네요~ ^^ 그래도 시간 되시는 분들 많이 찾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화이트 데이 되세여 ^^

빈스이치 QR코드

빈스이치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