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아이스 카페라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글을 쓰네요.

저희 빈스이치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원래 계시던 얼짱 지희누나가 나가시고, 김아중과 티파니를 닮은 두 여성분이 새로 오셨습니다.

요즘 이것저것 교육을 하느라 요새 정신이 없네요.

커피 메뉴 교육중에 아이스 카페라떼를 만들어 보았어요 ^^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옆모습


카페라떼 아이스이지만 위에 하트를 뿅뿅 날려주고요 ^^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하트


위에서 보면 카페라떼 위에 하트가 더 잘 보이네요 ^^

카페라떼 위에 하트

카페라떼 위에 하트


ㅎㅎ 카페라떼가 맛있어 보이네요 ^^

카페라떼

카페라떼


우유와 에스프레소가 층을 이룬 모습이 이쁘네요. 마무리는 거품위에 크레마로 하트 모양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더 자주 써야겠습니다. ^^

QR코드

빈스이치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