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 그린티 라떼와 튤립 모카치노 - 안일스 도바나 센세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일스 안양일본어스터디 http://cafe.daum.net/anyangjapan 도바나 센세가 빈스이치를 찾아 주셨네요

그린티 라떼 Green Tea Latte 와 모카치노 Mochaccino 를 주문해 주셨네요 ^^
주문을 받고 라떼 Latte 를 만들어 봅니다 ^^

우선 그린티(녹차) 라떼 Green Tea Latte입니다 하트 Heart 를 여러개 하려고 했는데, 거품을 덜 내서인지 가운데 하트는 모양이 덜났네요 ㅎㅎ 이름하여 하트 그린티 라떼 Heart Green Tea Latte

그린티 라떼

하트 그린티 라떼 Heart Green Tea Latte


스팀피쳐 Steam pitcher 도 한번 찍어 봤네여... ^^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여 ㅎㅎ 뒤에 저희 빈스이치 로고가 보이네여

스팀피쳐

스팀피쳐 Steam pitcher


다음은 모카치노 Mochaccino 입니다 ^^ 튤립으로 모양을 냈어요 이름하여~ 튤립 모카치노
Tulip Mochaccino ㅋㅋ 이것 역시 많이 흔들렸네여... ㅠㅠ 폰카의 운명인가?

튤립 모카치노

튤립 모카치노Tulip Mochaccino


주문한 2가지 메뉴가 예쁘게 담겨 있네여 ^^
튤립 모양으로 모양을 낸 모카치노 Mochaccino 와  하트로 돌린 그린티 라떼 Green Tea Latte 에여 ^^

 맛있게 드시면 더욱 좋을텐데~


이제 마감이 얼마 안 남았네여 ^^ 즐거운 하루 되세여~ ㅎㅎ

p.s 원래 더 잘할수 있는데, 컨디션 난조로..핑계 ㅠㅠ 더 열심히 노력해서 항상 이쁘게 만들도록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