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를 속여라? - 바나나랙 ^^ / 빈스이치 현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빈스이치 스텝 현규씨가 말을 하더군요

현규 "장바구니에 담긴거 사 주세요"
저 "뭔데요?"
현규 "바나나 고리요"
저 "바나나 고리요?"
현규 "바나나를 걸어 두는 고리요"
저 "?"
현규 "바나나를 걸어두면 바나나가 나무에 걸린지 알고 신선도가 오래 간데요."
저 "정말요?"
현규 "네이년 지식인에 그렇게 말하던걸요."

ㅎㅎ 반신반의하며 주문을 했어요~

요즘 저희 카페에서 생과일 주스를 주문하시는 손님들이 꽤 들었어요 ^^ 그래도 신선하게 과일을 보관하고 싶어서 ㅇㅅ에서 주문을 하고 드디어 제품이 도착했네요~

바나나 랙 포장

바나나 랙 포장


박스를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뽁뽁이에 감싸 있네요 ㅎㅎ

뽁뽁이

뽁뽁이


이게 그 문제의 바나나고리 바나나랙 입니다 영어로는 Banana Rack 일본어로는 バナナラック 바나나락쿠 라고 적혀있네요 ^^
이게 과연 바나나를 오래 보관하게 해 줄까요? ㅎㅎ

바나나고리

바나나고리


바나나랙의 비닐을 뜯고 조립<?>을 해 보니 아래와 같네요 ㅎㅎ
조립이랄것도 없어요 하단 판과 상부 고리 부분을 연결하면 끝 이네요~

바나나랙

바나나랙


바나나랙에 바나나를 걸어봤어요 ^^ ㅎㅎ 효과가 있을까 조금 의심스럽네요~

바나나랙에 바나나

바나나랙에 바나나


안에 있는 포장지에 일본어로 적혀 있네요 ^^
뭐라고 적혀 있나 볼까요?

<
バナナをつるして上手に保存・熟成
Banana Rack
>
바나나를 매달아 좋게<?> 보관/숙성
바나나 랙 ^^

Banana Rack

Banana Rack


중간엔
<
バナナラック
果肉が柔らかく接触に弱く傷みやすいバナナを上手に熟成させるには、つるし保存が最適です。

組み立てはワンタッチ工具不要
*一度組み立てたら抜けません。

바나나 랙
과육이 부드럽고 접촉에 약하고 부패하기 쉬운 바나나를 잘 숙성하려면 매달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립은 원터치 공구가 필요없습니다.
* 한번 조립하면 빠지지 않습니다.
>

바나나를 매달아 저장<?> 하는 것이 좋다네요~
한번 끼면 안 빠진다니 주의하세여 ㅎㅎ 왜 작게 적어 놓았을까요 ^^;

바나나 랙 설명

바나나 랙 설명


아래엔 ㅎㅎ
<
バナナミニ辞典
バナナには、エネルギーの源になる栄養が豊富に含まれており、仕事や勉強、スポーツの前に食べたいフルーツです。
熟成させたバナナの方が、より健康に良いと言われています。

바나나 미니 사전
바나나는 에너지의 근원이 될 영양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일이나 공부, 스포츠 전에 먹고 싶은 과일입니다.
숙성시킨 바나나 쪽이 더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일본도 마찬가지이지만 광고에 나오는 과일은 만병통치약<?>이네여 ^^
바나나 미니 사전이 있네요~... 과일로 적었는데 일본에서는 플룻츠 플룻 즉 과일을 플릇으로 표기하는군요 ^^~


여튼 일본제 제품인데~ MADE IN JAPAN ㅎㅎ 여튼 걸어봐야겠네요

현규씨 저는 네이년 지식보다 현규씨를 믿어 볼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