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카페 요거트 음료 추가 및 메뉴판 수정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희 빈스이치는 메뉴판을 아크릴이 아닌 칠판으로 했어요 흑칠판으로요~

칠판에 글씨를 쓰는것이 쉬운 일은 아니죠? ^^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어요~ 
아트방사모님도 많이 도와주셨고요~... 
그런데 하나씩 추가 수정하다보니 ㅎㅎ 어렵네요~

특히 칼라 분필을 가지고 예쁘게 쓴다는 것이 쉬운일이 아니네요

칠판

칠판 메뉴판


그런데 손님들께서 칠판 메뉴판이 아닌 메뉴판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
앉아서 천천히 고르시려고 하시네요~ 헉 준비가 미흡했네요

기존에 있던 메뉴판을 나름 디자인해서 메뉴판을 만들고 있었어요~
제가 일러스트를 돌려서 인터넷에서 이미지를 찾아서요~...

메뉴판

메뉴판


그걸 보던 트위기 님이 보다 못해 도와주신다고 하시네요 ^^
고마워라~ ㅎㅎ

아래는 트위기님 작품이에요~ 한장에 한눈에 볼 수 있게 깔끔하네요

트위기 메뉴판

트위기 메뉴판


여기에 요거트를 추가했어요
플레인 요거트와 딸기 요거트 키위 요거트~

요거트 제품을 찾는 고객 분들이 있더라고요 ^^

그런데 아웃라인이 따져 있으면 제가 또 ㅠㅠ 
트위기 님이 쎈쓰있게 아웃라인 따기 전 화일이랑 폰트까지 너무 너무 친절하게 보내주셨네요 ^^ 고마워라~

수정한 메뉴판 입니다~ 카운터에 손코팅지를 이용해서 붙이고

수정한 메뉴판

수정한 메뉴판


컬러 레이져 프린터로 뽑았어요~ 컬러 전용용지를 이용해서 뽑으니 깔끔하네요~
그런데 토너를 재활용하지 못하게 칩을 넣은것은 아쉽네요~

1층에 창가쪽에도 투명아크릴 보드판에 끼고 ^^ 

 투명아크릴

투명아크릴


2층 작은 방에도~... ㅎㅎ 메뉴판이 있으니 있어 보이는군요 ^^

2층 작은 방

2층 작은 방


2층 가운데방... ㅎㅎ 이 사진은 많이 흔들렸네요~


2층 좌식방에도~... ㅎㅎ


메뉴판 작업이 끝났네요 ^^ 

스터디하시는분들 모임가지시는 분들 이제 한두분만 내려오셔서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하나씩 발전하는 모습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