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1월 11일 - 계단 및 입구 돌 바닥 눈치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후부터 또 눈 Snow 이 오네요... 눈이오면 멋지긴 한데 이젠 치워야 할 생각을 하니 나이 들었나 보네여 ㅎㅎ

군대 있을때 부터 눈이 오면 치워야 하는 것을 걱정했던것 같아요~

눈내리는 오늘 빈스이치 BeansICHI  가게 모습 이에요 ^^
눈과 커피 coffee 그리고 카페 cafe ㅎㅎ 운치는 있네요

빈스이치

눈 내리는 빈스이치


안양 가게 앞에 내 놓은 칠판 이젤에도 눈이~... ㅎㅎ

<
Menu & Price
아메리카노 3200원
까페라떼(카페라테) 3900원
베이글 1500원
...
>

마지막 것은 안보이네여~

Menu & Price

Menu & Price


나무 방부목 계단 및 입구 돌 바닥 눈치우기는 했는데 사진 찍을때 되니 또 ㅠㅠ
군대 있을때 부터 제설이 제일 귀찮았네여 ^^

그래도 빈스이치를 찾아 주실 고객님들을 위해 열심히~

나무 방부목 계단

나무 방부목 계단 및 입구 돌 바닥 눈치우기


여기까지만 했어요... 좌측 주차장

빈스이치주차장

빈스이치주차장


우측 주차장은 ㅠㅠ 포기에요~...

우측주차장

우측주차장


주차할 공간은 4~5대 정도인데 눈 올때 쓸다 보니 너무 광활<?> 하네요
만주 벌판 같아요 ㅠㅠ

여튼 눈 많이 내리네요~ 조금 있으면 퇴근 시간인데 조심해서 퇴근 하세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