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빈스이치 - 빈스이치와 현규의 라떼 아트 연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현규 -새로오픈한 우리가게ㅎㅎ 반짝반짝 블링블링하네요
빈스이치에요 ^^ BeansICHI

빈스이치

2010년 겨울 빈스이치 전면


아침에 오픈청소하고 찍었어요 정돈된모습이 아하하 뿌듯하네요 ㅋㅋㅋ
예약 및 메모를 적어두는 코르크 메모판을 걸기 전이네요 ^^

빈스이치 1층

빈스이치 1층 실내 모습


이층도 말끔하네요 ㅋㅋ곰인형님 이쁘게나오게 하려고 포즈잡아줬어요

빈스이치 2층

빈스이치 2층 곰인형


라떼 아트 Latte art 연습 ^^ 귀여운 햄스터 Hamster 에요 ^^ ㅎㅎ

라떼 아트 햄스터

라떼 아트 햄스터 Latte art Hamster


라떼 아트 Latte art 연습했어요 ㅎㅎ 하트 Heart 에용 ㅎㅎ

라떼 아트 하트

하트 Hart

       
           이번엔 캐릭터로 아기곰 만들어봤어요 ㅎㅎ

아기곰

라떼아트 아기곰


           라떼의 여왕 나뭇잎 그려봤어요 ㅎㅎ ^^

라떼 나뭇잎

라떼의 여왕 나뭇잎



어느새 여기서일하면서 제가만든음료를 맛있게드시는 손님들 모습을보면 음료를만드는직업이 일이아닌 하나의 일상의즐거움이된 거같아요ㅎㅎ 신묘년 새해 모두복많이받으세요~~^^

커피 Coffee 도 열심히 카페 Cafe 도 번창하길~ ^^